티스토리 뷰

리뷰/용품

데미 염색약

투명수채화 2020. 8. 27. 20:25

데미 염색약

 

머리카락 염색 자주 하시나요? 저는 새치염색을 꾸준히 하는데요. 유전이라서 다른 사람들보다 좀 일찍부터 새치로 고민이 많았습니다.

 

 

오래도록 염색을 하다 보니 저의 까만 머리카락이 기억이 흐릿합니다. 갈색 염색 안 하면 한국 토종 검정 머리카락이겠죠?ㅋㅋ 

 

 

새치염색을 자주 하니까 머리카락이 힘이 없고 부스스하고 손상도 잘됩니다. 나이 70부터는 백발로 기르고 다닐까봐요. 패티김처럼요. 패티김 멋있잖아요. 요즘은 텔레비전에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요.

 

 

지난번에 복구 크리닉을 미용실에서 받아서 조금 좋아졌지만 한두번 염색하는 것도 아니니까 금방 손상되곤 합니다. 그래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고민 끝에 친한 미용사분께서 추천해주신 데미 염색약을 사용하게 됐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데미 염색약을 만족하는 이유는 첫 번째로 칼라가 자연스럽습니다. 두번째는 칼라가 세련되었습니다. 셋째는 흰머리도 밝은 염색약으로 커버가 되는점입니다. 넷째는 두피에 자극이 없고 머리카락 손상이 적습니다. 

 

 

요즘은 염색방이 많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동네에 찾아보면 어렵지 않게 보이는데요. 문제는 밝은 염색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가격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저렴합니다. 미용재료상에 가면 한 개 80g에 14,000원 합니다. 인터넷은 개당 8,000원 정도 합니다. 완전 저렴합니다.

 

 

미용실에 가면 염색도 몇라인이 있는데요. 데미 염색약은 고급 라인에 속합니다. 지금 제가 주문해서 사용하는 염색약은 D-9/WB와 12/BB를 섞어서 사용하는데요. 약간 밝고 따뜻한 갈색빛이 납니다.

 

 

다음에는 지금보다는 한 톤 다운해서 주문하려고 합니다. 미리 정해볼까요? 주문할 때 편하게요.ㅎㅎ 골랐습니다. 밝은 갈색을 좋아하니까요, D-9/BB와 12/BB를 주문해서 2:1로 섞어서 사용하렵니다. 한톤 다운하려고요. 

 

 

솔직히 말하자면요. 이 염색약 너무 고급져서 혼자만 알고 싶어요. 저도 저만 이뻐 보이고 싶은 여자니깐요.ㅋㅋㅋ 주책입니다. 다 같이 예뻐져요.ㅎㅎ

 

 

 

 

오쿠로 홍삼 액기스 만드는 방법

오쿠로 홍삼 액기스 만드는 방법 갱년기가 접어들면서 몸이 더웠다 추웠다 하고 식은땀도 나고 우울증도 계속되고 힘들었습니다. 코로나까지 겹치면서 운동도 못하고, 외출도 눈치가 보였습니

70-0124jes.tistory.com

 

식초로 점빼기 해봤어요

비가 조금 내리는 가을 문턱의 아침입니다. 아직은 춥지는 않지만 조금만 있으면 추워지겠죠? 추울 때는 한창 더웠던 기억을 떠올리면 덜 추울 거 같은데요. 올해는 덥지도 않았어요.ㅎㅎ 가을

70-0124j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