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제부턴가 파운데이션 화장을 약간만 진하게 하면 주름이 잘 보여서 고민인데요. 주름, 잡티를 커버하면서 자연스러운 파운데이션이 되는 입생 로랑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퓨전 잉크 쿠션 파운데이션을 소개합니다. 이름 넘 길어서 숨 넘어 갑니다.ㅋ  

입생 로랑 쿠션은 얇게 발라지면서 카바도 잘되고 색깔톤도 자연스럽고 예쁘네요.10호, 20호 둘 중에서 고민하다가 20호를 샀습니다. 사용해 본 결과 피부가 다른 사람보다 하얗다는 소리를 많이 들으면 10호를 추천하고 싶네요.

 

예전에 주문할 때 고민하다가 20호를 주문한 이유는 밝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예뻐 보여서 주문했습니다. 나쁘지는 않지만요, 중간 피부색을 지닌 분들께 잘 맞을 거 같습니다. 저는 흰 피부라서 10호가 더 잘 맞았을 거 같습니다. 20호를 사용하는 데는 문제는 없습니다. 개취는 핑크빛 살짝 나는 화사한 밝은 베이지를 선호합니다. 그래서 대충 말하자면 흰 피부는 10호, 중간 피부는 20호를 추천합니다.

요즘은 케이스 디자인이 바뀌어서 나오네요. 새로운데요. 예쁘네요. 이렇게 포스팅을 해두면 나중에 구매할 때 참조하기 좋습니다. 블로그의 2번째 장점인 거 같습니다. 블로그 첫 번째 장점은 머니머니 해도 수익성 블로그라는거죠.ㅎㅎ

피부색이 중간 이상으로 짙은 분은 25호가 잘 맞겠습니다. BEST는  다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의 색을 참조하면 딱 좋겠어요. 20호가 예뻐 보이기는 합니다. 인터넷 백화점에서 구입했습니다. 입생 로랑 쿠션 본품은 7만 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사이트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고요. 리필은 4만 원 정도 합니다. 주문하면 퍼프는 한 개만 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