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 면세점에서 구입한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 쿨본은 피부톤이 흰피부에 적합합니다. 요즘은 화장을 하기 불편하지만요. 그래도 최소한은 하고 다녀야 하죠. 마스크로 가려도 피부톤 정도만 정돈하고 눈썹, 립은 가볍게는 하고 외출하면 좋습니다.

세안, 기초, 썬크림,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 쿨본, 쿠션 순으로 바르는데요. 쿠션은 생략해도 좋아요.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 쿨본은 잘 지워지지 않네요. 잡티 카바도 괜찮고요. 

면세점에서 4만원대에 구입했어요. 백화점은 6만 원 정도 하네요. 온라인에서는 5만 원 정도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인터넷 주문 시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걸 주문합니다.

소량만 사용해도 커버가 잘 됩니다. 색상은 핑크베이지랑 비슷합니다.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쿨본은 흰 피부, 핑크 베이지 피부랑 잘 맞습니다.

요즘은 좋은 제품이 많이 나와 있어요. 비교 선택 시 참고하세요. 그리고 펌핑기도 포함되었는지 확인하셔야 됩니다. 

피부색이 중간색, 약간 짙은톤이면 쿨 바닐라를 선택하세요. 우리가 피부에 잘 맞는 색조 화장품을 고르는 게 쉬울 거 같지만 상당히 어려워요. 내 피부색이랑 잘 맞는 제품을 골라서 사용하게 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 쿨본을 사용해보니 괜찮은 거 같아서 포스팅합니다.

 

2020/08/22 - [리뷰/패션뷰티] - 입생로랑 쿠션 파운데이션 20호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