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음식

[서산 맛집] 집으로 횟집

투명수채화 2023. 9. 3. 16:33

[서산 맛집] 집으로 횟집

주소 : 충남 서산시 대산읍 삼길포 1로 165-1

에어컨 빵빵

실내는 넓음

주차는 쉬움

 

 

 

 

 

서산 맛집 집으로 횟집을 다녀왔어요. 이곳은 예전부터 가끔 가던 단골집인데요. 여전히 맛도 좋고 경치도 변함없더군요. 민물장어도 좋아하지만 바닷장어도 좋아하는데요. 저처럼 장어를 좋아하는 사람한테 특히 더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저희 집에서 가깝지는 않아요. 자차로 1시간 이상 떨어져 있는데요. 멀지도 않은 거리예요. 가끔 드라이브하면서 점심을 먹으러 가곤 합니다.

 

 

가격은 파장찌개 소자 3만원 2인이 먹기에 충분하고요. 밥은 별도로 시켜야 해요. 신랑은 장어를 좋아하지 않아도 맛있다고 합니다. 서산 쪽으로 가면 바닷장어 맛집이 몇 군데 있는데요. 그중의 한집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이 근처를 지나게 되면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가격표를 찍어 봤어요. 파장찌개만 먹어봐서 다른 메뉴는 맛을 잘 모르겠고요. 저는 한번 맛있으면 그것만 먹는 걸 좋아해서 파장찌개만 계속 먹고 있답니다. 여러분들은 다양하게 드셔보세요.

 

 

 

식당 맞은편 바다를 찍어 봤어요. 동해안과 또 다른 바다지만 나름 멋지네요.

 

 

 

집으로 횟집 외관을 찍어 봤어요. 에어컨은 빵빵하게 틀어주어서 시원했어요. 단, 파리는 있더군요 ㅋ

 

 

 

시큼한 대파 김치를 넣어서 만든 파장찌개, 파김치 장어랑 비슷한 맛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시큼한 대파가 들어가서 비릿하지 않고 잡맛을 꽉 잡아주는 파장찌개 맛있어요.

 

 

 

바다장어의 적당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고요. 얼큰하면서 매콤하고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대파 김치를 담아서 파장찌개를 만들어 먹어봐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대파김치, 파김치를 담아서 바닷장어를 마트에서 구입해요 직접 만들어 먹어보고 싶어 졌어요. 그냥 새로운 음식에 도전하고 싶어 지네요. 물론 실패할 수도 있어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을 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가을에 또 먹으러 가고 싶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