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음식

코다리 맛집 찾았습니다

투명수채화 2022. 5. 5. 23:28

코다리찜은 어릴 때 많이 먹던 음식인데요.

결혼하고는 잘 먹지는 않았어요.

왜냐면요.

어릴 때 너무 많이 먹었던 음식이라서 질렸던 거죠.

부모님이 생선을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많이 먹고 자랐는데요.

 

 

좋아하지는 않지만 결국은 찾게 되는 음식이 되었어요.

말이 좀 이상합니다 ㅋㅋ

예전에 많이 먹었던 음식이 맛있다고 머리가 기억하고 있더군요.ㅋ

 

 

하루는 볼 일을 보러 한양을 다녀오던 길.

랑이랑 같이 밥을 먹으러 평택으로 고고.

지인 가게로 향합니다.

급가서, 기대 없이, 걱정 반으로 갑니다.

지인은 안 계시더군요.

랑이랑 둘이 시켜서 먹었는데요.

깜짝 놀랍니다.

왜냐고요?

ㅎㅎ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깜놀했죠.ㅎㅎㅎ

 

 

깔끔하게 한 상 나오는데요.

솔직히 친정 엄마 꺼보다 더 맛있습니다.ㅋㅋ

 

 

 

해초류 종류도 몇 가지 나옵니다.

 

 

맛있어서 홀딱 반했답니다.

그 담주에 한 번 더 가서 먹습니다.

딸까지 셋이서...

또 먹어도~ 맛있더군요.

 

 

식당 체인점 하고 싶은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ㅎㅎㅎㅎ

 

 

뽀독하게 맛있게 잘 말려 있더군요.

 

 

양념을 어쩜 이리 맛나게 할까요?

숯불향이 나는 듯하고요~~~~

 

 

천안에도 이 체인점이 있다는데요.

별로라는 소문이 있어요.

평택은 멀지는 않지만요.

자주 가려면 동네에 있어야지 자주 가게 될듯합니다.

그래도 가끔은 가려고 합니다.

 

 

양념소스에 이렇게 밥도 슥슥 비벼 먹었는데요.

정말 맛있더군요.

 

 

두 번 다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담에 또 가려고 합니다.

코다리찜 맛집입니다.

근처에 사는 분들은 다 아는 맛집일듯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