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우연히 1+1 하는 전복죽을 구입했어요.

가격은 2봉지에 3480원입니다.

가격이 적당한 듯했고요.

전복죽을 좋아하니까 먹고 싶어서 구입했는데요.

요즘 장염으로 고생을 하고 있던 찰나라서 잘 먹었습니다.

맛이 짭짤하면서 맛있더군요.

전복은 마른 전복을 사용한 느낌이지만요.

상당히 많이 들어 있어요.

그래서 다른 죽도 구입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오뚜기는 라면도 맛나게 만들지만요~

죽도 맛있게 잘 만드네요.

 

 

 

1인분 양이고요.

봉지를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3분 조금 넘게 돌려서 먹었더니 아주 좋군요.

전복과 새송이, 표고버섯이 잘 씹히고 맛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합니다.

 

 

조리방법이 잘 나와 있습니다.

전자렌지에 봉지 상단을 뜯어서 3분 30초 돌려서 먹었더니 따끈하고 맛있어요.

 

 

전복 씹히는 맛이 좋더군요.

 

 

초등학생 저학년은 2인이 먹어도 되겠어요.

 

 

여자 성인은 혼자서 먹는 게 잘 맛을 듯요.

남자 성인은 양이 좀 적을 듯요.

이렇게 인스턴트 죽도 참 괜찮네요.

가끔 사다가 먹어야겠습니다.

어차피 치킨, 족발, 피자 시켜먹는 거랑 별반 다를 거 같지도 않아서요~~

오뚜기는 맛집입니다 ㅋㅋ

다음에는 어떤 죽을 사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