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음식

천녹정편 후기

투명수채화 2021. 11. 30. 22:11

안녕하세요?

추운 날씨 안녕하신가요?

한 해가 휙 하고 가고 있는 느낌입니다.

남은 한 달 마무리 잘하길 바라면서 이어갑니다.

오늘의 글은 건강 식품에 관한 얘기입니다.

개인적으로 정관장을 무척 좋아하는데요.

제가 홍삼을 좋아해서 정관장을 좋아합니다.

홍삼을 다양하게 먹어 봤지만요.

정관장이 제일 좋더군요.

물론 정관장이 제일 비싼듯합니다.

며칠 전에 신랑이 들고 온 천녹정편은 녹용도 같이 들어 있더군요.

그래서 녹용맛이 날 까하는 생각에 맛을 보았지만요.ㅋ

제가 녹용맛을 모르니까요.

그냥 홍삼맛이 나더군요.

이 제품은 60포에 450,000원입니다.

가격이 고가란 생각을 합니다.

사진과 설명 이어갑니다.

 

 

 

스틱으로 구성된 진액 제품입니다.

맛도 너무 좋습니다.

어떤 맛이냐면요.

농약 맛이 전혀 안 느껴지는 순수한 제대로 된 홍삼 맛이 납니다.

 

 

1일 2회 한 포씩 식전 또는 식간에 복용합니다.

맛도 좋습니다.

 

 

스틱으로 된 액체 식품이라서 먹기 쉽네요.

 

 

유통기한도 넉넉합니다.

 

 

신랑과 저랑 같이 먹는데요.

같이 건강해야 하니까요.ㅋㅋ

 

 

한 박스 안에 10개씩 들어 있는 스틱 홍삼 제품이 6통 들어 있습니다.

 

 

벌써 2통을 먹었네요.

 

 

파우치를 잘 흔들어 먹으라고 쓰여 있네요.

 

 

약효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다 먹어봐야 알 듯요.ㅎㅎ

 

 

맛있어서 먹기 편합니다.

꾸준히 먹어서 건강함을 느끼고 싶군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