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 닭가슴살 샐러드는 간편식으로 그만인데요. 전업주부인 저는 혼자 점심을 해결할 때가 많아요. 그래서 간단하면서 맛도 있는 게 뭘까 고민하다가 다이어트 닭가슴살 샐러드를 만들어 먹기로 합니다.

 

 

위의 사진은 브로콜리를 넣지않은 닭가슴살 샐러드인데요. 사진 찍은 후에 올려서 먹었답니다. 브로콜리는 되도록이면 들어가야지 맛있거든요. 이렇게 준비해서 좋아하는 유튜브를 보거나 음악을 들으면서 맛나게 먹는답니다.

 

참깨 흑임자 드레싱을 사용했는데요. 오리엔탈이 더 맛있는 거 같기도 해요. 매 번 똑같은 거를 먹으면 질리니까 드레싱을 바꿔가면서 먹곤 하죠.

 

 

사진이 너무 선명하군요. 어디서 퍼온 거 아닙니다. 제가 선명하게 보정했을 뿐입니다.ㅋㅋ 견과류도 좀 넣어서 먹곤 하는데요. 영양적으로 좋겠죠?

 

 

다음에는 무슨 드레싱을 사용할까 고민 중입니다. 오리엔탈 아니면 키위 드레싱으로 하고 싶군요. 레시피도 한번 적어 볼게요. 대단한 거는 없는 거 아시죠? 보이는 그대로입니다. 그리고 제가 유튜브도 시작했어요. 링크를 올려놓을게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ㅎㅎ

 

 

다이어트 닭가슴살 샐러드 

  • 양배추를 채칼로 썰어서 물로 세척해서 접시에 담는다.
  • 파프리카 적당히 썰어서 접시에 담는다
  • 썰어서 데친 브로콜리 접시에 담는다.
  • 닭가슴살을 썰어서 접시에 담는다.
  • 견과류를 올려준다. (호두, 해바라기씨)
  • 참깨 흑임자 드레싱을 뿌려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