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 전까지 댄스를 다니는데요.
그곳에 인바디 체중계가 있었어요.
한 번 사용해 보고 싶은 생각은 있었지요.
하지만 사용해 보지도 못하고 그만두었는데요.

그러다~

저에게 인바디 체중계가 하나 생겼네요.
신랑이 모임에서 상품으로 하나 받아 왔더군요.
그래서 기분이 좀 좋았어요.ㅎㅎ
그런데 이 인바디 체중계 사용법을 잘 모르겠더군요.
좀 찾아보고 활용법도 알아보고 싶군요.
그럼 그림과 함께 내용 이어갈게요.

 

 

 

필요한 칼로리, 단백질 섭취량, 현재 신체나이까지 알려주네요.
신체나이는 30대로 나오더군요.ㅋㅋ
이 제품 맘에 듭니다.
젊게 나오니까 이런 말 하는 거 맞습니다.ㅋㅋㅋ
체중/체지방/체수분/근량/골량/칼로리 및 단백질 섭취량과 현재 신체나이까지 알려주는 스마트 체지방계입니다.

 

 

최대 10명까지 사용자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체지방을 알아야 진짜 다이어트입니다.
체지방률이란 우리 몸에 지방이 차지하고 있는 비율을 말합니다.
너무 많은 체지방, 혹은 너무 적은 체지방은 건강에 해를 끼칩니다.
따라서 건강을 위해 적절한 체지방 유지가 중요하며, 정확한 체지방 측정이 필요합니다.

 


같은 키, 같은 몸무게라도 체지방률에 따라 보디라인이 달라 보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체 내 지방이 과잉 축적되는 비만을 예방하기 위해 우리 몸의 체지방률을 주기적으로 체크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최대 180kg까지 정확하게 무게를 오차 없이 측정해드립니다.
과체중도 감당하는군요.ㅎㅎ

 

 

운동에 취미를 붙여야겠습니다.ㅎㅎㅎㅎ

 

 


위의 캡처 사진이
사용방법입니다.

이런 식으로 잘해봐야겠습니다.

운동을 하고 체지방 체크와 신체 나이 체크를 하면 재미있겠습니다.

단백질과 골량이 적게 나오네요.ㅋ

단백질과 칼슘 섭취에 신경 써야겠습니다.

신체 나이도 좀 더 어리게 도전해봐야겠습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