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니스프리 선크림] 인텐시브 트리플 쉴드 선스크린 &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

 

 

지난번 세일 때 구입한 선크림 비교를 해볼게요.

하나는 딸아이꺼 

하나는 제꺼로 구입합니다.

 

 

두 개를 모두 사용해 봤는데요.

노란색 인텐시브 트리플 쉴드 선스크린이 더 마음에 드네요.

 

 

인텐시브 트리플 쉴드 선스크린은 주름 카바가 되고요. 부드럽게 바르기가 쉽네요. 잘 발라져서 뭉침이 없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하얗게 둥둥 뜨지 않고요. 오~ 맘에 듭니다.

 

 

이니스프리 선크림도 괜찮군요.ㅎㅎ

그럼 사진과 함께 보면서 추가 설명 드려 봅니다.

 

 

 

 

 

 

 

정가 16,000원

50% 할인가 8,000원에 구입합니다.

50ml라서 양이 많지 않아서 좋습니다.

뭉침이 없고요.

매트하지 않고요. 

주름카바가 되는 점이 가장 좋습니다.

유분기가 살짝 있어서 잘 펴 발라지네요.

전 너무 마음에 듭니다.

담에도 재구매 의사 100%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 기능 화장품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가볍고 밀착력 있게 발리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 함유 선케어

[사용법]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과 목, 팔, 다리 등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피부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제조원] 한국콜마

 

 

 

 

 

핑크색 이 제품은 얼굴이 뽀애 보이는 효과가 좋습니다.

잘 펴 바른다고 했지만 약간의 뭉침이 있더군요.

하지만 뽀샤시해 보여서 예뻐 보이는 효과는 있습니다.

나이 들면 유분기가 조금 있는 게 바르기 쉬운듯합니다.

이 제품은 젊은 층이랑 찰떡이네요.

 

 

 

 

정가 13,000원

50% 할인가 6,500원

50ml 용량은 똑같군요~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피부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무기 자외선 차단제 함유 선케어

[제조원] 한국 콜마

 

 

 

"청소년은

톤 업 노세범 선스크린

중년은

인텐시브 트리플 쉴드 선스크린"

맘에 드는 제품 알게 돼서 너무 좋군요.ㅎㅎㅎㅎㅎㅎ

선크림 필요하신 분 참고해 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