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네시올로지 테이프, 스포츠 테이프 리얼 후기 남겨볼게요

 

 

안녕하세요?

초가을이라서 너무 시원한 하루였습니다. 창문을 열어놓고 있었는데요. 정말 시원함을 넘어서 춥기까지 하더군요. 습한 여름이 지나서 좋긴 한데요. 그래도 항상 떠나는 뒷모습은 그리워지더군요. 

 

 

바람이 잘 불어 방바닥이 미끌거려지네요. 습한 기운 없이 뽀송 거리는 나무 바닥이 정말 좋군요. 이불 빨래와 흰 빨래를 하고 건조대에 널고 집안도 부지런히 치웁니다.

 

 

제가 열심히 집안을 치우는 이유가 있어요. 이사 계획이 있거든요. 집을 누가 보러 오면 깨끗해야 하잖아요. 

 

 

오후에 기다리던 키네시올로지 테이프가 도착합니다. 그래서 어깨와 발바닥에 붙였습니다. 어깨는 붙이고 수영을 하러 갔는데요. 뜨거운 물만 사용하지 않으면 괜찮다고 하길래 그렇게 했습니다. 설명대로 괜찮더군요.

 

 

발바닥은 아기 낳고 통증이 있던 부위가 가끔 아프지만요. 평발이라서 더 아픈듯합니다. 그래서 테이핑을 해 보았습니다. 좀 전에 해서 효과는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ㅎㅎ

 

 

어깨는 소파에서 낮잠을 자다가 높은데 머리를 두어서인지 목과 어깨가 쑤시더군요. 오늘 비가 오는 줄 알았답니다.ㅋㅋ 그래서 딸아이한테 붙여 달라고 부탁을 했습니다. 그리고 수영을 갔습니다. 물에서도 잘 붙어있었지만요. 테이프끼리 서로 겹쳐 붙은 곳은 때지더군요. 그리고 살에 붙은 거는 잘 붙어 있었습니다.

 

 

제 아들은 헬스를 하다가 어깨를 다쳤어요. 그래서 닭가슴살과 단백질을 요즘은 주문을 하지 않고 있답니다. 아들에게 스포츠 테이프를 붙여 준다니까 싫다고 하네요. 좀 실력 발휘를 하고 싶었는데요. 말을 안 듣네요. 이거는 파스도 아닌데요. 붙여도 좋을 거 같은데 다 큰 아들 말 안 들어서 기분이 꽝 되었답니다.

 

 

 

 

 

주의사항

사람마다  피부 타입이 다르기 때문에 알레르기나 피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접착력이 강하다고 생각이 드시면 바디로션 등으로 보습 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테이핑을 한 후에 사우나 혹은 뜨거운 물에 닿지 않도록 합니다.

테이핑 제거 시는 살살 천천히 떼어주세요.

 

 

 

키네시올로지 스포츠 테이프 사용 

운동 전후 경기력 향상, 집중력 향상, 부상 방지, 엘보 등에 도움이 됩니다.

 

 

 

 

아주 많이는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잘 맞는지 잘 모르니까요.ㅎㅎ

5 롤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다양하지만 제가 주문한 거는 1 롤 = 5cm × 5m 개당 1,500원입니다.

효과는 괜찮은 듯합니다.ㅎㅎ

 

 

 

 

 

 

 

색깔은 다양하지만 저는 스킨색으로 주문했습니다.

 

 

 

 

5m니까 넉넉하군요.

 

 

 

 

스판이 좋네요. 빗살 무늬는 살에 붙게 하려는 본드 같군요. 별다른 향은 나지 않네요.

 

 

 

 

색깔이 다양하니까 좋아하는 색을 붙여도 좋겠습니다.ㅎㅎ 그럼 남은 하루 좋은 시간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