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비 직빵] 변비 시원하게 해결했습니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변비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ㅋㅋㅋ

나이가 든다고 다 변비가 생기는 거는 아닙니다.

이웃님들의 장은 안녕한가요?

저는 갱년기 증상으로 변비가 찾아왔습니다.

예전에 없던 증상이죠.

그래서 별 거 다 먹어보다가 돌아 돌아 다시 유산균으로 정착합니다.

 

 

어릴 때는 영양 흡수를 못해서 배앓이를 잘했지만, 나이 드니 없던 변비로 고생을 했습니다.

미역국, 건더기 많은 육개장, 버섯 종류, 나물 비빔밥 등등 이런 거를 먹으면 화장실을 잘 가곤 합니다.

하지만 음식을 매일 신경을 쓸 수가 없고 해서 간단히 해결하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합니다.

 

 

약을 먹지 않고 해결하는 방법이 좋은데요.

저 나름대로 고생을 좀 했습니다. ABC주스도 열심히 먹어보고, 유산균도 다양하게 먹어보고요.

올리브영 푸룬주스도 먹어보고요. 하지만 꾸준히 먹는 거는 쉽지가 않았습니다.

 

 

이유는 먹기 힘들고, 재료를 매일 준비해야 하고, 너무 시고, 배가 부글부글거리고 등등

그래서 이런 여러 경험을 거쳐서 딱 2가지 방법에 정착합니다.

 

 

 

 

 

[변비 직빵] 변비 시원하게 해결했습니다

 

  • 첫째는 냉동 블루베리 살짝 녹여서 그냥 먹기, 종이컵 한 컵 정도를 매일 간식으로 먹습니다. 그러면 다음날에 정말 시원하게 볼 일을 볼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가 식이 섬유가 완전 많다잖아요. 효과 정말로 좋습니다.
  • 둘째는 바디 닥터스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 유산균을 매일 식전에 하나씩 먹습니다. 반듯이 식전입니다. 식후에 먹으면 효과 없습니다. 명심 명심!!!

 

 

 

 

 

비싸고 효과 좋은 유산균은 많을 겁니다. 하지만 저렴하면서 약효가 괜찮은 거는 많지는 않습니다.

 

 

 

 

사실은 예전에도 먹었던 적이 있습니다. 돌이켜보면 깜박하고 식후에 먹었던 적이 더 많습니다.ㅋㅋㅋ

 

 

 

 

그러니까 효과가 있다 없다 했었네요. 하지만 요즘은 식전에 꼭 먹고 있는데요. 효과 너무 좋습니다.

 

 

 

 

아침마다 볼일을 꼭 보고 있습니다.

 

 

 

 

사실 냉동 블루베리도 사러 가는 게 쉽지가 않습니다. 가격을 떠나서 마트에 직접 구입하는 게 보통 정성이 드는 게 아닙니다. 깜 박도 잘하지만요. 부피도 있어서요. 냉동실에 무져 놓기도 좀 그렇더군요.ㅋㅋㅋ

 

 

 

 

이 번에 쿠팡에서 주문해서 도착합니다. 4개월 분량으로 가격은 15,900원 사은품으로 크릴 오일 1통 받았습니다. 배송은 그닥~~~

 

 

 

 

요즘 같이 먹고 있는데요. 너무너무 좋습니다. 유산균은 꼭 식전에 드셔야지 효과 있습니다. 아주 만족하고 있어서 예전에도 포스팅을 한 적이 있지만요, 또다시 한 번 더 포스팅합니다. 그럼 굿밤 보내세요.ㅎㅎㅎ

저처럼 변비 탈출 하실 분은 참고해주세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