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니스프리 세일] 이니스프리 가을 세일

 

 

이니스프리 가을 세일을 하더군요.

카카오톡에 친구 맺기를 하면 문자로 세일한다는 연락이 옵니다.

그러면 자꾸 구입하게 됩니다.

필요한 거는 한 개씩은 꼭 있더군요.

이번에 구입한거는 올리브 리얼 스킨, 로션, 크림을 구입했습니다.

딸아이가 사용할 제품이고요.

 

 

저는 이 올리브 제품이 촉촉하고 잘 맞아서 바디로션을 여기 꺼를 아주 오랫동안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보습은 정말 좋은데요.

주름개선, 미백 이런 거는 잘 모릅니다.

보습이 좋아서 한 여름만 제외하면 사시사철 즐겨 사용합니다.

 

 

 

 

올리브 리얼 스킨은 딸아이가 저한테 주네요.

본인은 물 같은 스킨을 화장솜에 묻혀서 바르는 것을 좋아한다면서요.

그래서 생각지도 않았던 스킨, 로션이 생겼습니다.

제 거도 있지만 새 제품은 항상 기분 전환되고 너무 좋습니다.

며칠 발라봐야 이 제품의 장점을 더 잘 알 수 있을 거 같긴 합니다.

저는 나이가 있는 편이라서 방판용, 조금 고가의 제품을 발라야지 주름 카바가 되므로 이 제품이 저한테 잘 맞을지는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바디로션은 정말 잘 맞아서 오랫동안 잘 사용했으니까 얼굴에 바르는 스킨, 로션도 잘 맞기를 기대합니다.

 

 

올리브 시리즈는 스킨, 로션, 크림, 폼 클렌징, 바디로션을 주문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딸아이랑 같이 사용을 하는 편입니다.

 

 

 

 

이번 행사는 무 배라서 너무 좋았어요.

좀 자세한거를 알고 싶으면 카카오톡 친구맺기를 하시면 잘 알 수 있습니다.

 

 

 

 

서비스로 같이 온 팩3장이 보이네요.

 

 

 

 

디자인도 예쁘고 사용감도 너무 좋습니다.

 

 

 

 

향도 약간 있고요.

좋은 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건조한 피부를 가진분들이랑도 잘 맞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