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선 청소기를 사용하다가 무선청소기를 사용하면 유선청소기를 사용하지 않게 되더군요. 얼마 전에는 차이슨 청소기를 구입해서 사용하다가 1년 6개월 사용하니까 배터리를 교체해야 되었어요. 배터리는 약 4만 원 정도 하는데요. 그냥 맘에 안 들어서 폐가전 수거업체를 통해서 버리게 되었답니다.


유선청소기는 한 개는 비상용으로 갖고 있고요. 좀 가성비 좋으면서 가볍고 저렴한 청소기를 찾게 되었어요. 그리 그리하여 이 청소기를 구입했습니다. 총 3개를 구입합니다. 쿠팡에서 가격은 4만 원이 좀 안 되는 가격에 구입합니다. 하나는 제가 사용하고요. 하나는 딸 자취방에 주고요. 또 하나는 친정에 보내주었답니다.

 

 

이 청소기는 단점이 하나 있는데요. 고정하는 장치가 별도로 없어서 조금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그 외는 아주 쓸모가 좋습니다. 가볍고, 성능 좋고, 배터리 방전 잘 안되고요. 단, 작은 돌가루는 1단으로는 흡입이 안되고요. 2단으로 하면 가능합니다.

 

 

여하튼 넘 맘에 드는 제품입니다. 친정에는 파워가 좋은 무선 청소기가 있는데요. 이 제품은 가벼워서 편하다고 부쳐 드렸는데요. 부모님은 저만큼 사용을 하는 것 같지는 않더군요. 전 너무 잘 사용해서 이렇게 글도 쓰고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부모님께는 현금, 과일, 영양제로 선물해야 할 듯합니다. 

 

 

장점은 34평 아파트를 청소하고도 방전이 안되고요. 한번 충전으로 대략 2~3회 정도는 사용 가능한듯합니다. 혹시라도 판매자분이 이 글을 본다면 고정장치 하나 추가해서 판매하면 좋을 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밑에 사진같은 가벼운 고정장치 하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세워놓고 사용할 수 있는 고정장치가 없어서요. 구석에 기대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가벼운 청소기, 자취방 청소기를 찾는 분이 계시면 좋은 제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