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이글 맛있게 먹는 법, 베이글 에어프라이어



안녕하세요? 먼저 방문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은 베이글 좋아하는 가요? 베이글은 보통 크림치즈를 발라서 많이 먹습니다. 딸이 트레이더스에서 베이글을 사 왔어요.
그래서 크림치즈를 발라서 먹고요. 에어프라이어로 구워서도 먹었어요.ㅎㅎ 빵을 너무 먹어서 굴러가겠어요.ㅋ
그럼 베이글 맛있게 먹는 법, 베이글 에어프라이어를 포스팅합니다.


 

 



베이글 맛있게 먹는 법 1



1. 베이글은 빵칼로 수평으로 자른다.




2. 한쪽 단면에 크림치즈를 듬뿍 바른다.

 



3. 잘라 놓은 두장의 빵을 붙여서 종이로 포장한다.


4. 포장한 부분을 칼로 잘라서 주스랑 먹는다.


 

 

베이글 맛있게 먹는법 2





1.  베이글을 수평으로 자른다.

 


2. 하나는 토스터기로 굽는다.




3. 구워진 베이글에 귤잼을 바른다.




4.  다른 한쪽 베이글에 블루베리를 올린다. 그 위에 피자치즈가루(모짜렐라)를 올리고 꿀을 뿌려준다.
에어프라이어로 180°c로 7분간 구워준다. 이렇게 하면 완성이다. 우유랑 먹으면 맛있다.

 

 

 

마치며 

 

베이글 맛있게 먹는 법은 다양합니다. 야채, 과일, 계란을 넣어서 먹을 수도 있고요. 베이컨을 넣어 먹어도 맛있지요.

블루베리, 꿀, 피자치즈의 조합도 맛있네요. 크림치즈는 당근 맛있고요. 귤잼도 맛있네요. 그럼 이상으로 "베이글 맛있게 먹는 법, 베이글 에어프라이어"를 마칠게요.

따뜻한 겨울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