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음식

호빵 에어프라이어, 호빵 찌는법

투명수채화 2021. 1. 18. 21:30

 
호빵 에어프라이어, 호빵 찌는 법



한 겨울 간식으로 호빵만 한 게 없어요. 호빵이 요즘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었더니 얼굴이 호빵처럼 변했어요.ㅋㅋ
호빵 찌는 법도 다양한데요.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찜기 등으로 찔 수가 있어요. 그럼 "호빵 에어프라이어, 호빵 찌는 법"을 알아봅니다.


호빵을 골고루 구입해봤어요



마트에서 삼립호빵 4종류를 구입했어요. 단팥, 야채, 고구마, 피자 호빵을 골고루 섞어서 구입해봤어요.
유통기한 동안 못 먹으면 냉동보관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냉동보관 필요 없을 거 같아요. 맛있어서 순삭 할 거 같은데요. 히히


 

 

호빵 찌는 법



전자레인지로 30초 돌린 사진



1. 찜솥


찜솥에 물을 넣고 채반에 면포를 앉은 후 물이 끓으면 호빵을 넣고 10~15분간 찌면 완성^^



전자레인지로 1분 돌린 사진

 

2. 보온밥솥


보온 중인 밥솥 안의 밥 위에 제품을 앉은 후 15~20분간 데우면 호빵 완성😁



에어프라이어로 구운 사진



3. 에어프라이어


표면에 기름을 살짝 발라 160°C에서 10분간 구워내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호빵 완성!! 기름은 식용유 등 아무 기름이나 사용 가능해요. 들기름을 바르고 구워보니 들기름 향이 나지는 않네요.ㅋㅋ



들기름을 조금 바르고 에어프라이어로 구운 사진



4. 전자레인지

 

건조되는 것을 막기 위해 랩으로 싸거나 젖은 면포를 덮어 표에 나와 있는 시간으로 가열하면 초간단 호빵 완성😀



전자레인지 시간

 

 

 

 

전자레인지로 30초 돌린 사진

 


전자레인지로 호빵 찌는 법이 가장 쉽고 빠르네요. 이미 쪄서 나 온 거라서 데워 먹는다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요렇게 커피랑 아침 대용으로 먹었어요.
너무 맛있더군요. 헤헤



마치며


찬바람이 불어오면~~~
예전에도 이렇게 맛있었나요? 신기하게 맛있네요.ㅎㅎ 이상으로 호빵 에어프라이어, 호빵 찌는 법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호빵 같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