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추 양파 차, 지방간에 좋다네요 (천기누설)

 


대추 양파차가 지방간에 좋다네요. 대추차에 양파를 함께 넣으면 해독작용을 도울뿐만 아니라 신진대사를 도와 간 기능을 보호하는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어요.
대추차만 마시면 너무 달아서 생강, 양파를 넣어서 다려 먹는데요.
효능이 그렇게 좋다네요.ㅎㅎ
대추 양파차 만드는 방법 함께 보실게요.



재료



대추 15개
양파 1/2개


 

순서



1. 양파 1/2개를 껍질째 썰어준다.




2. 대추는 씨와 살을 따로 분리한다.





3. 분리한 대추씨를 약불에 덖어준다.





4. 본초강목에 따르면 대추씨는 불에 구워 약으로 쓴다.





5. 대추씨는 약불에 덖으면 건강에 시너지 효과를 낼 뿐만 아니라 특유의 쓴맛이 사라지고 고소한 향이 배가 된다.





 

 

6. 손질한 재료에 물을 넣고 약 30분간 중불에 다려준다.





7.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대추 양파차 완성된다.





간건강 도움 주는 대추양파 차는 대추와 양파를 함께 섭취하면 지방간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양파 속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이 간 속 지질을 낮춰서 간에 축척된 지방을 분해하는데 시너지 효과를 내기 때문입니다.



 


대추와 양파 혼합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 결과 간의 지방이 감소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천기누설을 참조해서 만들었어요.
맛을 보니까 건강해지는 맛이네요.
대만족이네요.
100% 맘에 드네요.
자주 대추 양파차 다려서 먹을 거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대추 양파 차, 지방간에 좋다네요 (천기누설)를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