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치웰 무선청소기, 캐치웰 cv6 plus addition 무선청소기



캐치웰 무선청소기, 캐치웰 cv6 plus addition 무선청소기를 구입했어요.
어제 왔는데요.
가벼워서 청소하기 쉽네요.
유선 청소기가 2개가 아직 쓸만해서 무선청소기 구입이 좀 늦었어요.
저는 가볍고 가성비 좋은 무선청소기를 찾다가 구입합니다.


 

 


본체가 1.15kg입니다.
가벼워요.
LED 와이드 불빛이 나오고요.
4시간 정도 충전하면 40분 정도 청소가 가능하네요.


 

 


다이슨을 사용해 본 적이 있는데요.
무겁더군요.
차이슨도 종류가 무지 많은데요.
이 제품이 누적 14만 대 best 상품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지인 집에 갔더니 있더군요.
사용해보니 간편하더군요.
따라서 산거죠.ㅎ

 

 

 

 



 

2년 무상 서비스가 된다네요.
소음은 1단으로 하면 진짜 조용해요.
흡입력은 나쁜지 모르겠어요.


 



 

청소기를 밀 때 헤드 부분에서 빛이 나오니까 어두울 때에는 먼지가 잘 보이는 장점이 있네요.
바닥 물걸레질을 해야 하니까 혹시라도 미세 먼지가 남으면 물걸레로 닦이니까 괜찮네요.


 

 



직접 구입해서 몇 번을 사용해봤네요.
편리하네요.
기존 삼성 유선청소기 2대는 어떻게 보관해야 될 거 같은데요.ㅋ
사용 안 할 거 같네요.ㅋ
저는 지인 집에서 사용해보고 편해서 똑같은걸 주문했어요.
친척 집에 있는 다이슨은 무겁고 소리도 엄청 크더군요.
배터리도 여러 번 교체했다고 하면서 비용도 꽤 나갔던 걸로 기억합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의 성능이면 대만족이네요.

솔직하게 말씀 드리면 진작에 살걸 후회했어요.ㅋㅋ
이상으로 캐치웰 무선청소기, 캐치웰 cv6 plus addition 무선 청소기를 마칠게요.
유익했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