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컨 실외기 가리개, 실외기 햇빛 가리개

 

 

에어컨 실외기 가리개, 실외기 햇빛 가리개를 하나 주문했어요.
배송이 빠른 편이네요.
저희는 비둘기 때문에 고민이 많았어요.
비둘기가 저희 집을 너무 좋아합니다.
비둘기 알을 까놓은 적도 여러 번 있었어요.
그래서 에어컨을 교체하면서 실외기에 그물망을 씌웠는데요.

 


에어컨 기사가 씌워서 고정해 주었어요.
그렇지만 비둘기가 그물 위에도 가끔 앉아서 똥을 싸고 가네요.
똥 때문에 고민이 생겼어요.
그러면서 비둘기 퇴치 가시를 설치할 걸 후회를 합니다.
그런데 그물망이 고정이 되어서 비둘기 퇴치 가시 설치는 어려워졌어요.


그러던 어느 날 딸아이가 에어컨 커버를 사자고 합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에어컨 커버를 고르다가 에어컨 실외기 가리개를 발견하고 주문합니다.
오늘 도착했네요.
실외기 위를 깨끗이 잘 닦고 그물망 안에다가 경사지게 넣고 고리로 걸어 주었어요.
비둘기가 못 앉게 하고 혹시 비둘기 똥이 떨어지면 잘 굴러 내려가라고 경사지게 설치합니다.
일단 맘에 드네요.




이 제품은 에어컨 실외기 햇빛가리개입니다.

 

 

 



은박지 돗자리 여러 겹 붙여 놓은 듯한 모양이고요.
고리도 달려 있어서 고정을 할 수 있어요.




햇빛을 차단해서 전기요금 절감하는 용도로 나온 제품입니다.




여름에 실외기를 조금 시원하게 그늘을 만들어 주어서 냉방비를 절감하는 목적으로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저는 냉방비 절감이 주목적이 아니라 비둘기 퇴치법 용도로 주문했어요.
경사지게 해서 완전 못 앉게 하는 게 목적이고요.
또 하나는 실외기가 비바람, 눈에 부식되는 걸 방지하려고 주문했어요.
한번 잘 사용하고 기회가 되면 후기 또 남겨 볼게요.
일단은 맘에 듭니다.ㅎ
그럼 저의 에어컨 실외기 가리개, 실외기 햇빛 가리개의 포스팅을 마칠게요.
도움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