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호나이스 직수 정수기 리얼 후기

 

 

정수기를 예전에 여러 개를 사용했었죠.
그러데 정수기안에 물이 고여 있는 게
싫고 변덕이 생겨서 다 버리고 생수를
사 먹었어요. 마트에서 배달을 시키면
배달기사가 힘들어서 6개 2묶음 12개만
배달이 된다고 하더군요.

 

 


그러다가 생수병에 미세 플라스틱이
들어 있다는 글을 읽고는
마음이 정수기를 다시 설치하는 거로
굳힙니다. 그리고 어느 것을 설치할까
망설이다가 청호나이스 직수 정수기로
최종 선택해서 어제 주문 결제했더니 오늘
설치해 주셨네요.

 



청호나이스 기사님이 30분 정도 걸려서
설치해 주셨어요. 물맛은 생수 맛이랑
비슷하지만 대단히 맛있다.
좋다. 이런 느낌은 없고요.
그냥 뒷맛은 깔끔하다.
딱 그 정도!!

또 청호나이스 냉온 정수기,

얼음 정수기 물맛이랑은 조금
다른 거 같아요.

그냥 평범! 나쁘지 않아요.

 

 



설치하고 5분간 물을 빼 주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5분 좀 넘게 빼고
물을 계속 먹었어요.
조그마한 게 귀엽네요.
자리 차지도 안 하고
맘에 딱 들어요.ㅎㅎ




친정도 정수기를 버리고 생수를
사 드셨는데 제가 명절 선물로
하나 설치해 드렸네요.ㅎㅎ
예전에 사용했던 거보다 많이 작아서
친정 엄마는 무슨 정수기가 이렇게 작냐?
하시더군요.ㅋㅋ 그러고는 바쁘다며 끊고는
통화를 못해봤는데요. 내일에
전화를 해봐야겠어요.ㅋㅋ 




필터가 2개 들어가는 방식이에요.
교체는 8개월~12개월에 한 번씩
셀프 교체해 주어야 해요.




설치비 무료이고요.
정수기 가격 209,000원 최저가이네요.

 

 

 



필터 가격은 55,000원 배송료 포함입니다.
저희 집은 8개월에 한 번씩 갈아야 하네요.
그래도 생수 사 먹는 거에 비하면
저렴합니다.




진짜 심플, 모던, 세련되어서 맘에
쏙 드네요. 습관적으로 물을
계속 먹고 있네요.ㅎㅎㅎ
낮에는 물 배 차더군요.ㅋㅋㅋ




필터 사용 주기 1일 3.2L 사용 시 8개월
1일 2.1L 사용시 12개월
가격 55,000원
제품 문의 080 - 282 - 1005
A/S 1588 - 2290


 




저랑은 잘 맞아요.
전 여름에도 냉수를 잘 안 마시거든요.
커피도 여름에 핫 아메리카노 시켜
먹는 스타일이니까요. 가족요?
저 빼고 냉수 먹어요.ㅋㅋ
받아서 냉장고에 넣어 두죠.
이런 서비스는 제가 해야죠.ㅎㅎㅎ

그럼 청호나이스 직수 정수기 리얼 후기

마칩니다.

 

 


 

 

5개월 정도 사용 후 2차 리얼 후기

말씀드려 볼게요.

청호나이스 직수 정수기는 생수를 즉시

먹는 거보다 물을 받아서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먹으면 더 맛있군요.ㅎㅎ

 

 

 

예전에 시댁에 있던 청호 나이스 얼음 정수기의

물맛이 나는데요.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먹으니 너무 

깔끔한 맛이 나네요.

 

 

 

청호 나이스 정수기를 사용하니

가족들도 편리하다고 좋아합니다.

친정 부모님께 똑같은걸 사드렸는데요.

부모님도 만족하시네요.

몇 달 사용해보니 괜찮은 상품입니다.

그럼 이만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