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웰메이드 김밥 달콤해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김밥집이 많네요.

웰메이드라는 김밥집에서 김밥을 구입했어요.

4줄 샀어요.

골고루 웰메이드 김밥, 참치 김밥, 돈가스 김밥, 치즈 김밥을 구입합니다.





내일 건강검진을 앞두고 있어서 밥을 먹어보려고 구입합니다.




분식점 메뉴 엄청 나네요.
전 이렇게 메뉴 많은 집은 선호하지는 않지만 맛있으면 상관없어요.ㅎ


 

집으로 사 와서 기대 가득하며 풀어 보네요.ㅎ




김밥 두께가 나쁘지 않아요.

 



치즈김밥은 당근이 가득 들어 있어요.
치즈는 조금 들어가 있어요.
맛은 달아서 젊은이들이 좋아할 맛이네요.


 

 

 

 

돈가스 김밥을 먹었어요.
야채와 돈가스가 적절하게 들어가 있어요.
좀 달지만 어린이들이 좋아하겠어요.




참치김밥은 맛있어요.
조금만 덜 달면 더 맛있겠군요.
야채도 골고루 듬뿍 들어가 있어서 맘에 들어요.




마지막으로 웰메이드 김밥입니다.
밥이 적고 야채 듬뿍이라서 좋아요.
좀 달아요.


 

🔺️ 마치며 한마디


김밥에 오이가 들어가서 시원하고, 야채가 듬뿍이라서 좋아요.
대체로 너무 달아서 아이들 입맛에는 취향저격이란 느낌이 들어요.
단맛 선호하는 저에게 달게 느껴질 정도면 많이 단거예요.
조금만 덜 달게 하면 더 맛있겠네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