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음식

인절미 호떡믹스 신선해요

투명수채화 2020. 12. 3. 12:35


🟧 인절미 호떡믹스 신선해요



인절미 호떡믹스로 호떡 만들었어요.
간단히 점심으로 먹었는데요.


 

인절미 콩고물이 들어 있어서 새로웠는데요.
계피맛 안나서 맛있어요.




기술이 자꾸 발전하네요.
호떡과 인절미 콩고물의 조합이네요.
신선한데요.




만드는 방법을 보고 하니 쉽게 만들었어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먹으니 맛나네요.


 

 

 


인절미 호떡믹스 한 봉지 뜯으니 5개가 만들어지네요.




인절미 콩고물에 앞뒤로 무쳐서 먹어도 되지만 저는 찍어 먹었어요.




콩가루가 너무 맛있네요.
달고 짭짤하고 콩가루의 고소한 맛이 잘 섞여 있어요.




이렇게 호떡을 찍어서 한입 먹고 또 찍어서 한입 먹고~~
맛있어요.ㅎ




인절미 콩고물 너무 부드러워요.
간도 딱 맞고요.

 

 

만드는 방법을 보면서 그대로 하니까 쉬워요.
그리고 누르개가 있으면 편하네요.
전 예전에 사 먹을 때 들어 있던 누르개가 있어서 그냥 사용했어요.
가끔 만들어서 간식으로 한 개씩 먹으면 아주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