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차돌 차돌박이 새콤달콤 간장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있어요

 

 

저녁 먹으러 슬슬 걸어 나갔어요.
어디로 가볼까 고민하다가 이차돌이라는 식당으로 갔네요.
차돌박이를 새콤달콤 간장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있잖아요.

 

 

 

 

미국산 소고기 차돌박이를 2인분을 시켰어요.

 

 

 
가격이 맘에 듭니다.ㅎ

 

 

 

신랑이 쫄면 1인분도 시켰네요.

쫄면은 새콤하면서도 좀 많이 달았어요.

 

 

 

 

 


차돌박이는 간장소스에 찍어서 간장 안의 마늘, 고추랑 같이 먹는 게 제일 맛있네요.

 

 

 

 

양파 피클도 맛있고요.

 

 

 

 

이 간장 소스랑 먹는게 가장 괜찮아요.

 

 

 

 

파채도 괜찮아요.

 

 

 

 

이렇게 올려서 구워 먹어요.

 

 

 

 

 차돌박이 간만에 맛있게 먹었어요.

 

 

 


된장찌개랑 밥을 시킬까 고민하다가 쫄면을 시켰어요.
조금 덜 달았으면 좋겠어요.
저는 설탕 단맛 엄청 좋아하지만 조금만 덜 달게 해서 팔길 바래요.

 

 

 

 

쫄면 안에 견과류도 씹히네요.
쫄면이랑 차돌박이랑 같이 먹었는데 맛 괜찮네요.

 

 

 

 

이된장 맛 궁금했는데 못 먹었어요.

쫄면을 같이 먹으니까 배가 너무 부르네요.

점심에 햄버거를 좀 늦게 먹은 게 소화가 덜 됐는지 배가 고픈 상태가 아니였어요.

집에서 데굴데굴하니까 소화도 잘 안되네요.

 

 

 

 

결론은 이차돌 차돌박이는 새콤달콤 간장소스에 찍어 먹어야 맛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