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켈로그 에너지바 크런치 넛 달지 않아 좋아요.

 

 

켈로그 에너지바 크런치넛 달지 않아 좋아요.
마트에 가서 행사해서 샀어요.
한통에 4개, 2통에 8개네요.
가격은 3980원이예요.




맛있고 달지 않고 견과류의 묵 은향이 없어서 좋았어요.




에너지바 하나에 500원 정도 하니까 가격 아주 맘에 드네요.




맛있고 애들이 잘 먹어서 이마트에 가서 한 번 더 샀네요.




그냥 견과류 먹는 거보다 좋아요.




아몬드, 호두는 잘 안 느껴지지만 견과류 바 중에서는 거의 최고의 맛이네요.
초콜릿도 깔려 있어요.

 

 

 



적당히 달아서 최고네요.
건강식입니다.




간식으로는 최고라고 말하고 싶어요.
정말 달지 않아서 견과류 간식으로는 강추하고 싶어요.
맥주 안주, 영양 간식, 간단한 끼니 해결로 너무 좋아요.
켈로그 에너지바 크런치 넛 달지 않아 너무너무 좋네요. 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