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음식

파리바게뜨 빵 여전히 맛있어요

투명수채화 2020. 12. 11. 23:02


🟫 파리바게뜨 빵 여전히 맛있어요.



파리바게뜨 빵 여전히 맛있어요.
가끔 사 먹어요.
딸아이가 빵이 먹고 싶다고 사 왔어요.
피자빵, 크로와상, 연유 바게트를 사 가지고 왔어요.




하나씩 뜯어서 맛보네요.




뭡니까?
이렇게 맛있게 만들면 살찌잖아요.ㅋ




정말로 다 먹으래도 먹겠어요.
왜 이렇게 맛있나요?
연유 바게뜨는 너무 달지 않고 맛있어요.




크로와상은 항상 맛있잖아요.
달지 않지만 맛있고, 나도 모르게 손으로 찢어서 먹고 있죠.ㅋ




바게뜨를 생크림에 찍어 먹으면 맛있잖아요.
연유 바게뜨는 아예 크림이 군데군데 넣어져 있어요.




피자빵은 30초만 데워서 먹으면 더 맛있는데,
딸아이는 그냥 다 먹어버리네요.ㅋ
너무 맛있다네요.ㅎ




치즈 들어간 빵은 맛없는 게 없네요.


 

 



크로와상도 다 맛있죠.ㅎ




살만 안 찐다면 다 먹을 수 있겠어요.




적당히 달콤한 크로와상 맛나네요.ㅎ
오랜만에 파리바게뜨 빵 맛있게 먹었어요.ㅎ

아이들이 좋아해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