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을 대량 구매했어요

 

요즘 제가 빠져있는 커피가 있어요.
편의점서 사 먹다가 이마트에서 구입하여 먹었는데요.
그냥 온라인으로 대량 구매했어요.




오후에 도착했어요.
3일 만에 빨리 도착하네요.
배송 맘에 듭니다.


 

 

 6pack 4묶음 24개를 주문합니다.




배송비가 24개 단위로 3,000원씩 올라가네요.ㅋ




애들도 좋아하니까 금방 먹을 거 같은데요.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은 차갑게 해서 먹으면 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일부만 냉장고에 넣어 두고 나머지는 뒷베란다에 갖다 놓았어요.




머그잔에 한잔 담아서 맛있게 먹어요.ㅎ
향도 너무 좋아요.
고급진 커피향이네요.


 

 

듀얼브루로 첫맛은 풍부, 끝 맛은 깔끔하네요.

스벅 아메리카노보다 더 맛있어요.
이런 식으로 페트병으로 시판되는 것 중에서는 단연 으뜸이네요.




조지아 크래프트 카페라테도 마셔 봤어요.
편의점서 사다 놓은 게 있어서 꺼내 먹어요.


 

생각만큼 달지 않고 부드러워요.
조지아 크래프트 카페 라테도 맛있네요.
그래도 전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이 더 좋아요.ㅎ
아~
오늘 커피 많이 마셨는데 잠 안 오면 어쩌죠??
에라 모르겠다!! (노래 가사?)

 

 

2020/11/10 - [리뷰/음식] -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은 커피숍 아메리카노 맛이예요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은 커피숍 아메리카노 맛이예요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을 맛있게 먹고 후기 올려봅니다. 이 커피는 맛 본지는 좀 되었습니다. 제가 사다가 먹기도 했지만요. 아이들이 자주 사 와서 마십니다. 아이들은 새로운거에 민감하고 정

70-0124j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