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음식

떡슐랭 찐 후기

투명수채화 2020. 11. 17. 08:50

떡볶이의 변신은 무죄네요. 배민에서 떡슐랭 떡볶이를 시켜서 먹었어요.


엽떡의 상위 버전 맛이네요. 2인 치즈 떡볶이를 시켰어요. 2인 치즈 떡볶이는 밀떡, 2가지 부산어묵, 비엔나, 메추리알, 다진 고기, 양배추, 대파, 계란물, 만두피 튀김, 자연치즈가 들어간 떡볶이예요.


2인분 치즈 떡볶이 (9,000원) + 넓적 당면 추가 (2,000원)을 시켰어요. 넓적 당면 사진이 없네요. 넓적 당면 넓기는 보통 넓기예요.


만두피를 튀겨서 올려 주는데요. 이 만두피가 아주 맛있어요. 바삭 바삭하네요. 어묵 튀김, 스파게티 면 튀김 처음 먹었을 때가 생각나네요. 이런 것도 튀겨주네~ 그랬는데 ㅎㅎ 이제는 만두피도 튀겨주네요.ㅎㅎ

 


엽떡을 위협하는 맛이네요. 4단계 매운맛으로 시켰어요. 그런데 엽떡에 비하면 맵지가 않아요.


치즈맛은 짭짤 고소한 맛이고요. 떡볶이 양념맛이 아주 맛있네요.

 

 

 


만두피는 포함되어 있는 고명이예요.

 

 

바삭한 맛이 과자 같네요.

 

 

손편지도 보내 주네요. 바쁠 텐데 고맙네요.

 


보통 일반인이 먹기는 충분한 양이네요. 맛있어서 자꾸 생각날 듯해요. 대식가들에게는 좀 모자랄 듯하네요.ㅎ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또 배달해서 먹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