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릿고개 식당에서 보리밥 정식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 점심 모임으로 갔는데요. 5명이 가서 보리밥 정식 5인분을 시킵니다.

 


보릿고개 본점이 원주에 있다네요. 맛있게 잘 먹어서 이렇게 감사의 포스팅을 합니다. 메뉴판에 보니까 sns에 즉시 올리면 녹두전을 준다네요. 저는 지금 글을 쓰니까 서비스는 못 받네요.ㅋ

 


보리밥정식을 시키니까 숭늉이 나오네요. 구수하고 맛 좋은데요.


넓고 깨끗합니다. 오늘 1번을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11시에 들어가서 먹었어요.

 


밥 다 먹고 서비스 커피도 마셨는데 맛 괜찮더군요.


이렇게 반찬이 다양하게 나옵니다. 도토리 무침, 우렁이 초무침, 각종 나물 모두 맛있습니다.

 

들깨 백숙도 나오네요. 담백하게 맛있어요.

 

 

영계백숙 닭 한 마리가 나오는 거 같은데요.

 


이렇게 접시에 담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청국장도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보리밥 정식이니까 보리밥을 대접에 담아서 나옵니다.


도토리묵무침 맛있게 먹었습니다.


각종 나물을 넣고 비벼서 먹습니다.

 

녹두전은 각 1장씩 나옵니다. 맛도 좋습니다.

 

 

 

5명이 가서 다 먹고 나오니까 손님이 들어옵니다.

 


쌈채소와 아삭이 고추 무침도 나오는데, 아삭이 고추는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식당 외관입니다. 주차장도 넓고 맛도 있어서 다음에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