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음식

성경재래김 완전 최고의 맛이죠

투명수채화 2020. 10. 29. 20:18

안녕하세요? 요즘 며칠 동안 와이파이가 안 돼서 골치를 좀 썩었어요. 갑자기 반 먹통이 되었거든요. 저희는 KT를 오래도록 사용합니다. 그런데 원활하게 안되니까 좀 답답했어요.

 

기사가 공유기를 2개를 교체하고 갔는데 안돼서 며칠 뒤에 아파트 지하에 있는 공유기(?)를 교체를 합니다. 그리고는 너무 잘 되는데요.ㅎㅎ 이제는 살 거 같습니다.

 

밖에도 잘 못나가는데요. 인터넷이 잘 안되니까 돌겠더군요.ㅋㅋㅋ 그동안 데이터로 일주일간 버텼습니다.

 

요즘은 온라인으로 안 파는 게 없습니다. 제가 예전부터 좋아하는 성경 재래김도 팔더군요. 마트에서 사다 먹곤 했는데요.

 

성경 재래김은 국내 최고의 맛입니다. 드셔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요.ㅎ 비비고 김, 해표김, 광천김 다 성경 재래김이랑은 비교를 할 수 없습니다.

 

 

단연 성경재래김이 국내 최고의 맛입니다. 성경김 회사 광고 담당 같습니다.ㅋㅋ

 

 

지금도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티몬에서 10 봉지에 8,900원입니다. 각 봉지는 30g입니다.

 

택배비 포함입니다. 너무너무 저렴하고 맛있습니다.ㅎㅎ

 

 

저는 더 사고 싶어도 집에 김이 선물로 들어온 것도 있고요. 먹을 사람도 없습니다. 저희 신랑은 주말만 집에서 식사를 하고요. 딸은 서울에 가 있고요.  아들은 김을 안 좋아합니다.ㅋ

 

 

가격이 배송비 포함 저렴하니까 친정부모님께 선물 하고 싶네요. 지난번에 선물을 해서 다 못 드셨을 거 같아서 다음에 선물하렵니다.

 

이렇게 온라인으로 이 성경 재래김을 주문하기는 처음이지만 배송도 늦지 않고 와서 기분이 좋습니다.

 

 

이 성경재래김 한 봉지를 뜯으면 4인 가족이 한 끼 식사 반찬으로 충분한 양입니다.

 

 

맛있고 저렴하면 금상첨화입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읽어보니까 시설과 재료가 모두 좋습니다.

 

 

아기들도 너무 좋아할 맛입니다.

 

 

성경김 다 맛있지는 않습니다.

 

성경 재래김이 유독 맛있습니다.

 

 

욕심을 버리고 다 먹고 또 시켜야겠습니다. 너무 무지지 않으려고요.ㅋㅋ

 

 

천안에 있는 중형 마트에서 많이 사 먹었는데요. 이제는 인터넷으로 주문해야겠습니다.

 

편리한 세상이네요. 집에서도 주문 못 하는 게 없네요.ㅎㅎ

 

 

김에는 콜레스테롤을 체외로 배설시키는 작용을 하는 성분이 들어 있어 동맥경화와 고혈압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으며 상식할 경우 암도 예방된다고 합니다. 김의 효능 대단합니다. 즐겨 먹어야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