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훌랄라 참숯 바베큐 치킨 먹고 후기 남깁니다. 세상에는 맛있는 게 많습니다. 건강관리 잘해서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오래 살아요. ㅎㅎ 쓰고 나니 할머니가 된 기분입니다.ㅋㅋ

 

 

교촌치킨 허니콤보와 더불어서 즐겨 먹는 치킨입니다. 매콤해서 가끔씩 생각납니다. 맵고 뜨겁고 정신없지만 너무 맛있습니다.ㅋ

 

 

어젯밤에 외출해서 먹었는데요. 너무 맛있게 먹습니다. 가끔 먹고 싶어 지네요. 매콤 달콤한 게 중독성이 있습니다. 

 

 

지코바 양념치킨이랑 비슷한 부분도 있지만 솔직히 말하면 훌랄라 참숯 바베큐가 조금 더 맛있습니다.

 

 

매장마다 조금의 차이는 있습니다. 맛있게 하는 곳이 따로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매장에 직접 가서 먹으면 기본으로 나오는 게 조금 있습니다.

 

이런 과자도 나오고요. 매장마다 서비스로 나오는게 조금씩은 다릅니다.

 

 

오이피클, 할라피뇨도 맛있네요.

 

 

시원한 생맥주 한잔 합니다. 

 

 

나오자마자 불판의 열로 지글지글 끓고 있습니다.

 

 

참숯핫바베큐를 즐겨 먹습니다.

 

 

참숯 대한 바베큐는 참숯 핫 바베큐보다 조금 더 매콤합니다. 맛있게 매워서 일주일에 한 번씩은 먹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그래도 안 질릴 거 같은데요. 어제 먹은 메뉴는 참숯 대한 바배큐입니다. 또 먹고 싶어 지네요.ㅋㅋ

 

 

2020/08/02 - [리뷰/음식] - 교촌치킨 허니콤보 추천

 

교촌치킨 허니콤보 추천

교촌치킨 후기 올려봅니다. 우리는 대부분 치맥을 좋아합니다. 맛있는 건 인정하는데요. ㅋ 예전에는 자주 시켜 먹었지만 요즘은 가끔 먹어요.ㅎ후식으로, 간식으로 허니콤보 추천합니다. 좋아

70-0124j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