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용품

종근당 비타민 C 1000mg 후기

투명수채화 2020. 10. 27. 17:17

종근당 비타민 C 1000mg 후기 포스팅합니다. 다른 식품은 안 먹어도 비타민 B, C 정도는 먹어야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종근당 비타민 C 1000mg은 예전에 구입해서 가끔씩 잘 먹고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잇몸이 부었을 때, 실수로 혀를 깨물었을 때, 잇몸 염증에 의한 편두통에 효과를 봤습니다. 

 

 

잇몸 염증이 있어서 편두통이 생긴 적이 있어요. 오른쪽 뒷머리가 바늘로 콕콕 찌르듯이 통증이 옵니다.

 

그래서 신경과를 갔습니다. 처방전을 받아서 약국에 갔습니다. 약사는 아침, 저녁으로 약을 한 봉지씩 먹으라고 했고, 너무 아프면 별도로 한알씩 하루에 한 번만 먹으라고 하더군요. 

 

 

뭔가 깨름직해서 약을 먹지 않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폭풍 검색을 합니다. 잇몸이 부어서 염증에 의한 편두통을 찾습니다. 그리고는 비타민 C 1000을 하루에 한 번씩 3일 복용하고 낳았던 적이 있습니다.

 

 

그 이후로 입안의 염증은 비타민 C 1000 을 먹는다는 생각을 하고 실천합니다.

 

비타민 C 1000은 많이 시큼하기 때문에 식사중에 복용하던가 아니면 식후에 즉시 복용해야 합니다. 식후 30분이 아닙니다. 

 

 

물론 위가 튼튼한 분이라면 상관 없습니다. 종근당 비타민 C 1000 은 다른 경쟁회사보다 조금 저렴합니다. 예전에는 더 저렴했지요. 이제는 많이 알려져서 가격도 조금 올랐어요.

 

그리고 예전에 비타민 C 효능, 비타민 C 과다복용, 비타민 C 하루 권장량을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같이 보시면 좀 더 도움이 되실 겁니다. 중복되는 내용을 쓰는거 보다 예전 포스팅이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오늘은 여기까지만 쓰도록 하겠습니다.

 

 

2020/06/08 - [생활정보] - 비타민 C 효능, 비타민 C 과다 복용, 비타민 C 하루 권장량

 

비타민 C 효능, 비타민 C 과다 복용, 비타민 C 하루 권장량

몇 년 전에 비타민C 1000을 과다 복용하는 것이 유행이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감기 예방을 위하여 하루에 여러 개씩 복용하는 것이 건강에 좋다는 소문이 많았었습니다. 그래서 고려은단 비타민C

70-0124j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