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근당건강에서 나오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 3 포스팅합니다. 종근당에서는 철분제, 밀크시슬 간장약, 비타민 C 1000mg을 사 먹어 봤는데요. 이번에는 오메가 3을 시키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메가3를 먹더군요. 저는 현재는 비타민, 철분제, 키토산, 쑥 다시마를 먹습니다. 식품으로 복용 중입니다. 키토산, 쑥 다시마는 부모님이 사주셔서 먹습니다.

 

 

오메가 3가 눈건강에 좋다고 하는데요, 여기 제품은 어취가 적다고 하니까 좋아 보입니다. 현재 제가 먹는 키토산은 처음에는 어취가 나서 먹기 어려웠지만 많이 개선이 되어서 지금은 어취가 안 나니까 복용이 쉽습니다.

 

요즘은 블로그 글을 쓴다고 핸드폰과 모니터를 너무 봐서인지 눈이 쉽게 피로하네요. 가끔 안구건조증이 생기기도 해서 일회용 인공눈물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건조한 눈 개선에 좋다고 하니까 귀가 솔깃해지더군요. 저 빼고 우리 가족은 모두 안경을 착용하는데요. 눈 건강에 좋다고 하니까 오메가3를 먹으라고 권해보고 싶네요.

 

 

하루에 2알 섭취입니다. 알이 작아서 먹기가 편하다고 합니다. 어떤분은 안구건조증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한 달 후기를 남 기분의 글을 보면은 하지정맥류가 있어서 다리가 항상 저리고 당겼는데 오메가 3을 먹고 나니 다리가 가볍고, 저림 증상이 덜하다네요. 제 친구한테 소개해 줘야겠네요. 요즘 다리가 아파서 병원 다녔던 친구가 있거든요.

 

 

이런 식품도 내 몸에서 필요한 영양소를 잘 찾아서 먹으면 효과가 배가 된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밥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지만요, 음식을 다양하게 골고루 섭취하는게 쉬운 게 아니라서요. 요즘은 이런 식품도 섭취해야 덜 피곤해지고 생활하기가 편합니다.

 

 

손과 발이 순환이 잘 되서 수족냉증에 도움된다는 분도 계시네요.

 

 

소화도 잘 된다고 하네요. 고기 많이 드시는 분, 눈이 빡빡하고 이물감이 있는 분, 평소에 지방질 섭취가 많은 분, 인스턴트식품 섭취를 많이 하시는 분, 중성지방 수치가 걱정이 되시는 분들께 필요한 식품입니다.

 

 

2020/10/27 - [리뷰/생활용품] - 종근당 비타민 C 1000mg 후기

 

종근당 비타민 C 1000mg 후기

종근당 비타민 C 1000mg 후기 포스팅합니다. 다른 식품은 안 먹어도 비타민 B, C 정도는 먹어야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종근당 비타민 C 1000mg은 예전에 구입해서 가끔씩 잘 먹고 있는데요. 저 같은

70-0124j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