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날씨가 쌀쌀해진 거 같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며칠 전에 바디 닥터스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을 주문합니다. 어제 오후에 도착합니다. 바디 닥터스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 효능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어제 우후에 도착해서 저녁에 한알을 먹습니다. 캡슐이라서 먹기 편하네요.

 

 

유산균 종류는 엄청 많습니다. 예전에 구입해서 먹고 있는 것도 있지만요. 효과가 좋지 않고 속은 편하지만 배변활동에는 도움이 적은 거 같아서 이번에는 다시 새로운 거로 선택합니다.

 

 

 

 

 

비싸고 효능 좋은거는 많습니다. 저렴하면서도 효능도 좋은 거를 찾아서 꾸준히 복용하고 싶은데요.

 

 

어제저녁에 한 알을 먹은 후 화장실에서 시원하게 효과를 봅니다. 이 제품 저한테 잘 맞는 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좀 더 꾸준히 먹어 봐야 겠지만요. 그래도 한번 먹어보면 그 느낌은 거의 정확하더군요.ㅎ

 

 

 

 

 

유산균을 먹으면 일단 속이 편한 느낌을 받습니다. 배변 활동에 상관없이 속이 편해지니까 좋더군요.

 

 

올해 초쯤부터 홍삼을 5개월간 장복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식욕이 좋아지고 소화력도 향상되어서 입이 항상 달아서 고민입니다.

 

 

나잇살도 있고 배변활동도 원할하지 않으니까 살이 좀 쪄서 불편함을 많이 느끼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집콕이 늘어서 국민들 체중이 증가했다는 기사를 본 적 있습니다. 덜 움직이니까 열량 소모가 덜 되는 거는 맞습니다. 국민들은 체중 증가로 고민이 많습니다.

 

 

한 살 한 살 더 먹으니까 다이어트가 힘이 드네요. 맛있는 거는 왜 이리 많은가요?ㅎ 입맛이 깔탈스러웠는데 그런 적이 있었나 싶습니다.

 

 

가루로 입에 털어 먹는거 보다 캡슐로 나오니까 먹기 편합니다. 

 

 

 

 

 

예전에는 마른 사람이 좋아 보여서 저도 마르게 보이려고 체중을 많이 관리합니다.

 

 

그런데 요즘은 마른 사람도 좋지만 살이 약간은 있는 분도 매력적으로 보이더군요.

 

 

깡 마른분보다는 훨씬 예뻐 보이고요. 다이어트를 하면 이제는 어지럽고 기운이 너무 없습니다.ㅋㅋ

 

 

영양가 있는 식단으로 식사를 골고루 잘하면 영양제는 비타민 정도만 먹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 배변활동은 좀 다르더군요. 나이가 들면 장기의 활동도 약해지는지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으면 너무 힘듭니다.

 

일단은 주문했으니까 꾸준히 먹어보렵니다. 4개월 120정 2 통이니까 한동안 잘 먹겠습니다.ㅎ

 

 

2020/10/27 - [리뷰/생활용품] - 종근당 비타민 C 1000mg 후기

 

종근당 비타민 C 1000mg 후기

종근당 비타민 C 1000mg 후기 포스팅합니다. 다른 식품은 안 먹어도 비타민 B, C 정도는 먹어야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종근당 비타민 C 1000mg은 예전에 구입해서 가끔씩 잘 먹고 있는데요. 저 같은

70-0124j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