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타민 영양제 드시나요? 비타민 C 1000을 꾸준히 드시는 분도 계시지만요. 저는 평소에는 임팩타민을 가끔씩 먹고요. 비타민 C1000 도 가끔씩 먹습니다.

 

 

요즘은 빈혈이 약간 있어서 철분제, 배변 활동 도움받으려고 유산균, 부모님이 주신 쑥 다시마, 키토산을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그 외에 비타민 C 1000, 임팩타민, 간장약을 가끔씩 먹습니다.

 

 

임팩타민은 가족이 모두다 같이 먹습니다. 일명 수험생 영양제로 통합니다. 수험생이 가장 선호하는 영양제 중의 하나입니다. 대웅제약 일반 의약품입니다. 임신 수유기, 병중, 병후의 체력 저하 시, 노년기에 효과가 있습니다.

 

수험생들은 보통 홍삼, 임팩타민을 가장 많이 먹습니다. 그만큼 임팩타민은 효능이 좋습니다. 의약품이라서 약국에서 취급합니다.

 

육체 피로, 신경통, 근육통, 요통, 관절통, 어깨결림, 구각염(입꼬리염), 구순염(입술염), 구내염(입안염), 설염(혀염), 습진, 피부염, 각기, 눈의 피로에 효능이 있습니다.

 

 

임팩타민은 가격도 비싼편입니다. 약국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요. 삐콤씨보다 조금 비쌉니다. 12세 이상 어린이 및 성인은 1일 1회 1~2정 식후 복용합니다. 장기간 고용량을 투여할 경우 내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삐콤씨랑 비교하면 대체적으로 삐콤씨보다 비타민 함양이 고함량입니다. 삐콤씨와 비교하려고 각각 하루에 한 알씩 먹었던 적이 있어요.

 

 

피곤함이 풀리는 속도는 비타민 B 함량이 높은 임팩타민이 빠르더군요. 삐콤씨도 좋지만 임팩타민이 조금 더 좋습니다.

 

 

비타민 C함량이 높은 삐콤씨는 만성피로 해소에 좋다고 하며 비타민 B군이 풍부한 임팩타민은 수험생 피로 해소에 좋다고 합니다. 두 제품 모두 임산부, 수유기에도 복용이 가능합니다.

 

■ 임팩타민 주의사항

녹차, 홍차 등 탄닌을 함유하는 차는 복용중, 복용 전후에는 피합니다. 이 약의 투여에 의하여 생리가 예정보다 빨라지거나 양이 점점 많아질 수 있으며, 출혈이 오래 지속될 수 있으므로 이런 증상이 있을 시에는 의사와 상의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