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막힌 하수구 뚫는 법에 대해서 말씀드려 볼게요. 가끔 하수구가 막혀서 당혹스러울 때가 있지 않나요?

 

 

예전에 가게를 할 때 하수구가 막혀서 결국은 기술자를 불렀는데요. 25만원을 주고 하수구를 뚫은 적이 있어요. 그때 이 제품을 미리 알았다면 그렇게 많은 돈이 들지는 않았겠죠?

 

 

가게에서 막힌 하수구로 나오는 걸 보고 기절할 뻔 했어요. 그 안에는 물티슈, 기름덩어리 뭉치가 나오더군요. 그러다가 하루는 우연히 케이블 tv를 시청하는데 이 제품을 발견합니다.

 

 

 

 

그래서 얼른 시킵니다. 그리고 개수대에 넣고 사용합니다. 머리카락도 녹이는 걸 보니 신기하더군요.ㅎㅎ

 

 

넣자마자 쑥 내려 가는거는 아닙니다. 막혔던 것이 서서히 뚫리는 느낌입니다. 참고하세요.

 

 

아파트에 살아도 하수구 트랩을 분리 청소하려니 더럽고, 힘들고 합니다. 이럴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또 주방 싱크대에도 가용하면 좋습니다. 

 

 

저는 너무 잘 사용했기 때문에 완전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원룸에서 자취하는 분들도 세면대에 물이 시원하게 안 내려가면 하나만 넣어두면 물이 시원하게 내려 가는 걸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가게 하시는 분들께는 완전 좋은 제품입니다.

 

 

가게 화장실 개수대, 화장실 바닥 하수구에 하나씩 넣어 두면 막힘을 쉽게 뚫을 수 있습니다.

 

 

 

 

가게에 있는 화장실은 여러 사람이 사용하니까 자기 집에서처럼 주의를 덜 하게 됩니다. 우연찮게 막히는 일이 생기곤 하더군요. 정말 이 제품을 알고 나서는 너무 좋더군요.ㅎㅎ

 

 

위의 제품은 제가 잘 사용하고 있는 샤니스틱입니다. 정말 맘에 드는 상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