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 주말에 볼일이 있어서 서울을 갔었죠.
날씨가 정말 좋더군요.
가을은 정말 설레는 계절 같아요.
파란 하늘은 눈에만 담기 아쉽더군요.
여행 아닌 여행입니다.
신랑과 딸, 저 이렇게 셋이 같이 움직였네요.
점심은 성수동에 있는 오레노카츠에서 먹었고요.
서울숲을 잠깐 들르고 목적지로 이동했습니다.
오레노카츠는 인스타 맛집인데요.
줄 서서 먹는 맛집입니다.
이날은 줄까지는 없었고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돈가스를 먹었습니다.
딸아이는 치즈돈가스, 저는 생돈가스를 맛있게 먹었네요.
이곳의 돈가스 맛은 자극적이지 않고 신선한 맛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서울숲과 가까워서 점심을 먹고 걸어서 서울숲 산책을 갔습니다.
돈가스 좋아하고 서울숲 구경할 계획 있으면 이 곳 방문 추천합니다.
그럼 간단한 사진 추가합니다.

 



한강을 건너다가 한컷 찍었습니다.




이곳은 오레노카츠 매장인데요.
규모는 넓지 않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생돈가스가 나왔네요.
안심인가 봐요.
너무 부드럽고요.
잡냄새, 돼지 냄새가 전혀 안 나네요.ㅎㅎ

 



치즈돈가스네요.
하나 먹어봤어요.
전 그냥 생돈가스가 좋습니다.




에코컵 귀엽군요.ㅎㅎ




이곳은 서울숲~^^
전 첨 왔어요.
가족 단위로 나들이 나온 사람들 많더군요.




간단한 도시락과 간이 의자, 테이블을 이용해서 휴식을 하고 있더군요.
강아지들도 엄청 많고요.
애견 주들은 이곳 방문 좋아할 거 같습니다.
강아지들을 통제하지 않으니까요.
서울숲 바람 쐬기 참 좋은 곳입니다.
어떤 분들은 커피를 홀더에 담고, 간단한 도시락을 포장하고, 돗자리를 들고 나들이 가더군요.
오~~
날씨가 좋으니 나들이 나온 시민들 많았습니다.
서울숲 좋더군요.ㅎㅎ
서울숲 근처 맛집도 좋고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