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자헛 50% 할인] 오늘의 피자 방문포장 반값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떻게 지내셨나요?

전 전업주부라 집안 청소를 하고 아이들 기사 노릇을 해주고요.

수영을 다녀오고요.

밥도 하고요.

 

 

지방은 서울처럼 대중교통이 좋지가 않아서 자차가 좀 필요한데요.

서울은 복잡해서 싫은 반면에 교통과 병원 등등이 좋아서 정말 부럽더군요.

 

 

전 피자를 무지 좋아했어요.

애들 입맛~

스파게티, 예전 코코즈 아시나요?

그런 음식들 너무 좋아했었죠.

또 도미노 피자, 피자헛, 미스터 피자를 물리게 많이 사 먹었어요.

그러던 어느 순간,

거기에 사용하는 피자 치즈가 자연치즈 100%가 아니라 자연치즈 50% + 식용유 치즈 50%를 사용한다는 기사를 접합니다.

 

 

 

 

 

 

그리고는 예전에 10번 사 먹던 거를 2번으로 확 줄였습니다.

식자재 마트에 가면 피자치즈를 파는데요.

자연치즈 100%가 조금 더 비싸더군요.

반반은 좀 저렴하고요.

결론은 피자집에서는 자연치즈 50%, 아니면 완전히 인공 치즈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도 피자를 좋아하니까요.

또 가끔은 먹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피자헛에서 2번 시켰습니다.

 

 

첫 방문 포장으로 40% 할인 + 콜라 서비스를 주는 걸 이용해서 포테이토 리치골드 L사이즈를 먹었던 적이 있어요. 약 2만원~ (딸아이 첫방문 방문포장)

 

 

이번은 '이벤트'

오늘의 피자 50% 할인을 하더군요.

방문 포장이지만 50% 할인을 받아서 17950원에 구입합니다.

물론 콜라는 별도입니다.

어제 일요일 오늘의 피자 치즈킹을 방문 포장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저렴하게 맛있게 배부르게~

 

 

 

 

 

 

 

◆  피자헛 50% 반값에 방문 포장 방법

 

피자헛 사이트로 들어가세요.

'이벤트 '  로 들어가세요.

리치골드 라지 한판을 클릭하세요.

오늘의 피자 방문포장 반값을 클릭하세요.

가능한 매장 확인하기

오늘의 피자 50%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하기

방문 포장하러 가기

 

 

 

 

 

 

 

 

 

 

결제를 하고 찾으러 가서 가져옵니다.

 

 

 

 

일요일은 치즈킹 피자를 반값에 팔더군요.

 

 

 

 

치즈킹 리치골드 L사이즈 17950원에 구입합니다.

 

 

 

 

치즈가 듬뿍, 브로콜리, 양념 소갈빗살 등등 들어 있더군요.

 

 

 

 

피자헛은 리치골드가 맛있는데요.ㅎㅎ

 

 

 

 

피맥을 하면 더 맛있겠지요.

하지만 요즘 저는 약을 먹는 관계로 맥주 한 캔도 안 먹고 있어요.

완전 금주를 합니다.

좀 됐어요.

술 안 사니까 편하긴 합니다.

무겁고 돈 들고 건강에 해롭고~~

별 낙이 없군요~~ㅋㅋㅋ

맥주 한 캔도 못 먹는 ㅇㅇ

건강이 우선이니까요.ㅎㅎ

 

 

 

 

간식으로 시켰더니 좀 남네요.

냉동실로 직행합니다.

 

 

 

 

피자헛은 펩시를 주는군요.

지난번에 받은 거고요.

피클, 핫소스는 같이 동봉해서 왔네요.

이번도 피자헛 피자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2주 뒤에 또 시켜 먹을게요.ㅎㅎ

이벤트 반값 할인 너무 좋군요~~

지난번은 40% 방문 포장했네요.

그래서 구석구석 잘 찾아봐야 합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