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해피 스마일 플라워 먹은 후기

 

 

얼마 전 제 생일이었어요.

8월 1일에 딸아이가 선물로 베스킨라빈스 케익을 사 가지고 왔더군요.

해피 스마일 플라워를 사가지고 왔는데요.

아이스크림 케익 오랜만에 먹었더니 맛있더군요.

 

 

 

 

아이스 박스에 드라이아이스를 넣어서 포장을 잘 해왔네요.

 

 

출처 : 해피오더

 

 

 

 

 

 

쇼핑백이 선물 느낌 뿜뿜이더군요.

 

 

 

 

초와 성냥이 들어 있네요. 포장도 꼼꼼했어요.

 

 

 

 

12가지 맛으로 구성되었는데요.

 

 

 

 

뉴욕 치즈케이크,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레인보우샤베트, 엄마는 외계인, 슈팅스타는 즐겨 먹던 것이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딸아이가 잘 알고 사 온듯합니다.

 

 

 

 

가족 모두 모여서 간단한 파티를 합니다.

촛불을 끄기 전에 소원을 빌었어요.

올해 가기 전에 소원이 다 이뤄지길 바랍니다.

이렇게 가족 모두 모여 있으니 행복했어요.

 

 

 

 

케이크 위에 마카롱이 올려진 거 같은 느낌의 아이스크림 케익이더군요.

 

 

 

 

이렇게 아이스크림 케익으로 여러 가지 맛을 한 번에 먹으니 더 달콤했어요.

 

 

 

 

베스킨라빈스 해피 스마일 플라워 아이스크림 케익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빵 케이크가 아니고 아이스크림 케익도 괜찮더군요.

아이들이 좋아하네요.ㅎㅎ

그럼 여기까지 베스킨라빈스 해피 스마일 플라워 아이스크림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