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수강 자격증 취득] 비전큐, 굿 에듀넷 (한국지식교육협회)

 

 

무료 수강 자격증 취득에 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어요. 민간 자격증이지만 이력서에 기재가 가능하고요. 

 

 

학원을 가지않고 온라인 강의로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요. 강의는 무료지만, 자격증 발급비는 조금 있네요. 대략 7만원~9만원 정도입니다.

 

 

경력단절 주부, 평소에 자격증 취득을 버킷리스트에 담아서 실천하고 싶었던 분, 본인의 직업에 도움이 되는 스펙 같은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은 분 등등 관심 가져 볼만 하네요.

 

 

비용이 모두 지원되므로 경제적 부담이 없고요. 4~5주간의 교육을 통해서 시험 60점을 넘으면 합격하는 방식입니다.

 

 

자격증은 너무 다양하고요. 밑의 사이트로 들어가면 자세히 알아 볼 수 있어요.

 

 

 

 

 

 

 

비전큐

민간자격증 원격교육센터, 한국직업능력연구원 정식등록1급자격증, 무료수강지원

www.v-q.co.kr

 

 

 

 

한국 지식교육협회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한국 지식교육협회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비전큐, 굿 에듀넷에서는 평생교육시대를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원하는 교육을 경제적 부담 없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무료교육 나눔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비전 큐의 모든 자격증은 별도의 2급 과정 없이 바로 1급을 취득할 수 있으며,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 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되어 있는 자격증으로,

 

 

자격증 취득 후에 해당 관련 기관으로 취업이나 구직활동 등에 활용이 가능하며, 수강은 PC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언제 어디서든 수강이 가능합니다.

 

 

경력단절 여성주부, 취업준비생, 직장인, 자기 계발이 필요한 대상 등 학력과 나이에 무관하게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누구든 자유롭게 신청해 무료 수강이 가능합니다.

 

 

수강료 전액을 지원하는 1급 자격증 종류는

 

 

방과 후 지도사 자격증, 아동/노인/음악심리상담사, 커피바리스타, 병원코디네이터, 반려동물관리사, 3D 프린팅 지도사, 플로리스트 지도사, 퍼스널 컬러진단, 독서지도사, 재난안전지도사, 베이비시터, 정리수납전문가, 안전교육지도사, 한국사지도사 등등 다양한 종류의 자격증이 개설돼 있습니다.

 

 

비전 큐는 취업을 위해 큐넷, 워크넷, 내일배움카드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경제적 부담없이 수강료 전액을 지원받아 원하는 자격증을 학습 할 수 있습니다.

 

 

한편 비전큐는 2017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과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비전큐

 

 

 

 

한국 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민간자격증을 전문으로 교육하는 원격교육기관 '굿 에듀넷'을 운영하는 한국지식교육협회

 

 

자격증 취득만이 목적이었던 기존의 교육방식에서 탈피하여 더욱 현실적이며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해 자격증 취득뿐 아니라

 

 

이후 전문 분야 활동이 가능하고 실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분야별 전문 교수진과 연구진이 체계화된 전문 교육시스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격증이 많이 다양해서 한 개 정도는 수강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바리스타 자격증, 플로리스트 자격증 등등 너무너무 다양하네요.ㅎㅎㅎ

 

 

 

 

한국지식교육협회

 

한국지식교육협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