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노트 블루투스 키보드를 하나 구입했어요. 예전에도 아이노트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합니다. 그런데 이 핑크색이 맘에 들어서 하나 더 주문했어요. 가격이 괜찮아서 어제 주문한 키보드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핑크색이라서 너무너무 예쁘고 블링블링하네요. 그럼 지금도 사용하고 있는 아이노트 블루투스 키보드 포스팅합니다.

 

 

2020.09.25 - [내돈내산 리뷰/용품] - 아이노트 블루투스 키보드 사용해보세요

 

아이노트 블루투스 키보드 사용해보세요

아이노트 블루투스 키보드 포스팅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헤드셋을 사용하고 있지만요. 아이노트 블루투스 키보드 너무 편합니다. 아래의 사진이 주문해서 사용중인 아이노트 블루

70-0124jes.tistory.com

위의 아이노트 브루투스 키보드 리뷰한거 참조해도 좋아요. 이번 거랑 비교 가능합니다. 핑크 핑크 블루투스 키보드 너무너무 예쁜데요. 지난번에 사용하던 X-KEY28 BT보다 더 좋아요. 이 제품은 지난번과 똑같은 회사 제품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X-KEY 38BT입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 대신 품질이 더 좋습니다.

 

 

 

크기는 거의 비슷합니다. 무게는 둘 다 가볍지만 28이 좀 더 가볍습니다.

 

 

건전지 2개와 작은 설명서가 들어 있어요.

 

 

진분홍이 아니고요.아이스크림 분홍빛이네요. 전 전용 키스킨은 주문하지 않았어요.

 

 

두께는 38이 조금 얇아요. 가격은 최저가 배송비 포함 X-KEY 38BT 22,400원,  X-KEY 28BT은 12,850원입니다.

 

 

타자 치는 터치감은 둘 다 좋은데요. 38이 조금 쫀쫀한 느낌입니다.

 

 

얼마 전에 구입한 갤럭시 탭 S6라이트랑 세트네요. 이뻐서 좋아요.ㅎㅎ

 

 

블루투스를 켜자마자 바로 연결이 잘 되네요. 이 점은 28보다 빠르네요. 28보다 고급져요. 전 만족합니다.

 

 

가볍기는 28이 가볍고요. 그 외는 38이 좀 더 좋아요. 하지만 28도 놀라울 정도로 좋았어요. 왜 글을 쓰면서 베스킨라벤스 아이스크림이 자꾸 연상되고 먹고 싶어 지네요. 이 핑크 핑크 한 색상 때문이겠죠?ㅋㅋㅋ 블루투스 키보드 고민하시는 분들 고민하지 마세요. 너무 좋으니까요. 둘 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