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스 qc35 2, bose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qc 35 2

 

 

블루투스 헤드셋을 하나 구입했어요.

올해 초에 구입을 했지요.

딸아이가 구입했는데요.

저도 가끔 사용합니다. 

 

 

 

 

사용해보니 맘에 드네요.

집에 블루투스 헤드셋, 버즈 , 이어폰 등이 있는데요.

또 주문을 했더군요.

 

 

 

 

처음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어요.

제가 사용하는 블르투스 헤드셋이 맘에 들었기 때문에 관심이 없었네요.

 

 

 

 

그러다가 한 번 사용하니 괜찮더군요.

가격이 비싼만큼 성능도 좋아요.

 

 

 

 

AKG Y50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음질을 비교하면 AKG는 맑고 깨끗한 음질이고요.

보스는 웅장한 서라운드가 느껴진다고 해야 하나요?

보스도 깨끗하고 정말 좋네요.

 

 

 

 

가격은 보스가 훨씬 비싸네요

백화점은 대략 40만 원 대정도 하고요. 

해외배송은 25만원 정도부터 있어요.

 


 

 


 

 

 


 

 


 

 

 

 

 

 


 

 

 


 

 

 

 TIP

 

마지막으로 장점을 말씀드려 볼게요.

음질이 깨끗하고 좋으면서 서라운드의 웅장함이 있고요.

오래 사용해도 귀가 눌리지 않아서 귀가 아프지가 않네요.

버즈는 계속 사용하면 귀 속에 밀착하기 때문에 간혹 귀가 아프기도 하더군요.

AKG 헤드셋은 음질은 너무 좋고 맘에 들지만, 귀가 눌리는 구조라서 아주 오래 사용하면 눌린 귀가 아프네요.

또 장점은 노이즈 캔슬링이라서 밖의 소음이 완전 차단되고 음악만 집중할 수 있어요.

음악을 작게 들어도 밖의 소음이 들리지가 않네요.

이상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