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용품

삼성 갤럭시 탭 S7 후기

투명수채화 2021. 3. 16. 16:12

삼성 갤럭시 탭 S7 후기

 

 

갤럭시 탭 s7을 구입했어요.
갤럭시 탭이 하나 있는데요.
예전에 구입한 거라서 사양이 별로라 좀 느려요.
딸이랑 같이 사용하려고 하나 구입했네요.

 

 

 


가격은 카드 할인 받아서 729,000원에 구입했어요.
스마트 픽서비스를 이용했고요.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롯데하이마트로 찾으러 갔었죠.
당일에 찾았네요.

 



딸아이는 삼성 pen S 노트북이 있어요.
갤럭시 탭 S7은 노트북이랑 같이
필기용으로 쓰더군요.
책도 e북을 사용합니다.

 

 

 


요즘 대학생들은 무거운 종이책은 거의 구입을 안 해요.
노트 필기도 탭, 노트북이 대신하더군요.
그래서 노트북, 탭을 동시에 사용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네요.

 

 


그리고 아직도 비대면 수업이라서 거의 집에 있어요.
가끔 학교를 가네요.
집에 있기 싫으면 공부한다면서 커피숍 또는 study Cafe로 가더군요.
그럼 저는 은근히 걱정이 좀 되네요.

 

 

 

노트북, 탭, 핸드폰, 헤드셋 등 고가의 제품들을
펼쳐놓고 강의를 듣다가 자리 비우면 없어질까 봐요. 걱정도 팔자인가요?ㅋㅋ
그래도 우리나라는 많이 안전하고, 가게에 cctv 설치도 잘되어 있어서 다행이지만요.
여학생이라서 제품들이 초경량이니까 이런 걱정도 되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저는 블로그 할 때 가끔 사용하고 있어요.
갤럽시 탭 S7은 집에 있는 노트북만큼 깜찍하네요.
화면도 선명해요.
구글링 하기는 핸드폰보다 빠르네요.
얇기도 핸드폰 노트 같고요.




가벼워서 휴대하기 좋아요.


 

갤럭시 탭 케이스, 필름지, 펜 케이스는 별도로 구매했어요.




케이스를 끼우니까 검정 커버 색이 안 보이네요.
케이스는 정품으로 구입 안했어요.

 



펜은 탭 뒷부분에 자석처럼 붙게 되어 있어요.




펜 케이스를 벗기면 검정펜이에요.
케이스를 끼우면 약간 도톰해져서 손으로 쥐기 좋아요.




갤럭시 탭 색깔은 검정색으로 샀어요.
케이스는 꼭 씌워야 될 듯합니다.


 

두께가 얇아서 조심하려구요.

 



크기도 사용해보니까 불편함이 없어요.




wifi용으로 구입했는데요.
핸드폰으로는 사용 안 할거 같아서 lte제품으로 안 했네요.




디스플레이 해상도는 핸드폰 갤럭시 S21보다도 높네요.ㅋ

 



카메라 화소는 핸드폰 갤럭시 S21 보다는 별로고요. 탭으로 사진은 안 찍을 거 같아서 상관없지만요.




무게는 노트북 반 정도의 무게네요.
500ml 우유 한 통 무게입니다.

 

 

 


S펜도 사용감이 좋아요.
일러스트, 만화 그리기에도 좋다네요.

 

 

 


구입한 지 얼마 안 되어서 아직 못해봤어요.
어반 스케치도 좋을 듯합니다.

 

 

 

 

블루투스 키보드, 블루투스 마우스랑 같이 사용하니까 편리하네요.

그럼 갤럭시 탭 S7 후기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