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용품

AX60N5580WDD, 삼성 공기청정기 후기

투명수채화 2021. 3. 22. 12:11

AX60N5580WDD,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후기

 

몇 년 동안 잘 사용하고 있는 공기청정기 리뷰합니다.

제가 사는 곳은 공기가 좋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의 미세먼지로 공기청정기를 안 사용할 수 없었어요.

예전에는 황사가 심했지만 이제는 황사보다 입자가 작은 미세먼지로 모두들 괴로워하잖아요.

몇 년 전에 남동생 집들이를 갔어요.

저녁에 불을 끄고 자는데 거실에서 삼성 공기청정기가 열 일을 하고 있더군요.

깜깜한 거실에 센서로 불이 들어와서 작동되는데 너무 불빛이 예뻤어요.

그래서 따라서 구입했지요.

 

 

 

가격은 많이 다운되었어요.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 나네요.

지금은 30만 원 대면 구입이 가능하네요.

 

 

가끔씩 틀었지만 필터가 아직 깨끗합니다.

 

 

사진보다는 실제 불빛 색깔이 더 예뻐요.

사진은 예쁜 모습이 잘 안 담기네요.

 

 

삼겹살 구워 먹고 냄새 없애려고 틀었더니 빨간색이네요.

 

 

wi-fi기능은 최초 사용 시 삼성 smarthings 앱 등록이 필요하네요.

귀찮아서 사용 안 했어요.

사용해 봐야겠어요.

 

 

가스센서가 보이네요.

 

 

공기청정도 가이드도 보이고요.

 

 

미세먼지, 유해가스, 냄새도 잘 걸러주어요.

 

 

필터 세이버가 필터 수명을 최대 2배까지 늘려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네요.

 

 

실내 공기 상태를 보기 쉽게 청정 지수가 표시되네요.

파란색이면 공기청정기를 끄곤 합니다.

 

 

★ 필터 수명 교체 시기를 확인할 수 있는 게 제일 맘에 들어요.

 

 

이동 바퀴가 부드러워 방으로 이동하기 쉬워요.

이것도 중요해요.

 

 

사용법도 간편해서 잘 사용하고 있네요.

가성비 괜찮은 상품이란 생각이 드네요.

필터도 정품이 17,650원이네요.

배송비 2,500원 있고요.

건강한 하루 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