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종원 감자 짜글이 간단하게 만들어 순삭하기

 

 

백종원 감자 짜글이 만들어서 먹은 거 올려볼게요.

간단하고 쉬워서 가끔 만들어 먹는데요.

누구든지 좋아할만한 음식이란 생각을 해요.

 

 

 

□ 재료

 

스팸 200g, 감자 2개 400g, 양파 반개, 대파 1대, 새송이 1개, 청양고추 3개, 물 400ml, 고추장 1큰술, 된장 1/3큰술, 고춧가루 2큰술, 설탕 1큰술, 간장 4큰술, 간 마늘 1큰술

 

 

 

 

 

□ 순서

 

1.  스팸을 비닐팩에 담아서 잘 으깨 주세요.

 

 

 

 

2.  양파, 감자, 대파, 고추를 썰어 놓으세요. (감자 사진은 깜박)

 

 

 

 

3.  새송이를 썰어 놓으세요. 버섯은 넣어도 되고 안 넣어도 괜찮아요.

 

 

 

 

4.  용기에 모든 재료를 담아서 강불로 팔팔 끓이세요.

 

 

 

 

5.  물을 500ml를 넣었더니 조금 국물이 많아요.

400ml가 적당하네요.

국물 좋아하면 상관없겠죠?

 

 

 

 

 

다 만들었어요. 

세상 간단한 음식이네요.

반찬이 별로 필요하지 않아요.

 

 

 

 

그냥 밥에다 덜어서 쓱쓱 비벼 드세요.

 

 

 

 

스팸 들어가니 당근 맛있죠.ㅋㅋ

우린 서로 말없이 3분 안에 밥을 다 먹었어요.ㅋㅋㅋ

 


 

tip : 물은 400ml , 고추장은 1큰술만 넣으세요.

1스푼 조금 넘게 넣었더니 약간 짭짤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