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 케이크 하우스" 케이크 정말 맛있어요

 

 

최근에 먹은 슈 케이크 하우스 후기 남겨 볼게요.

요즘은 저렴하지만 맛있는 수제 케이크 전문점이 많아요.

슈 케이크 하우스도 그중의 하나인데요.

가격도 적당하고 맛있고 예쁘고 아주 맘에 드네요.

아주 작지도 않지만 가격은 12,000원이에요.

 

 

가성비가 아주 좋아요.

 

 

 

맛도 너무 좋고요.

 

 

체리 케이크 너무 달콤하네요.

 

 

케이크가 느끼해서 한 번에 다 못 먹는데요.

이 날은 와인이랑 간식으로 모두 먹었어요.

 

 

빵도 너무 달지 않고 카스테라 빵도 부드럽네요.

와인이랑 먹기 딱 좋아요.

 

 

상자도 너무 예쁘고요.

 

 

케이크 하나를 한 자리에서 다 먹은 거는 처음인 거 같아요.

아무리 작은 케이크도 후식으로 먹으니까 꼭 한쪽 남겨서 냉장고로 들어갔었거든요.

이 케이크는 양도 맛도 저희한테는 딱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