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안에 살면서 호두과자도 많이 먹네요. 호두과자 매장은 많은데요. 다 맛있지는 않아요. 전 개인적으로 여기 호두과자가 맛있더군요. 그래서 가끔 사먹어요.

신랑이 어젯밤에 가지고 왔어요. 선물로 받았다네요. 사이즈가 좀 커요. 밤늦게 먹으려다가 겨우 참고 잤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커피랑 아침으로 먹었어요. 맛있어요. 배도 안아프고요. 전 밀가루 잘못 먹으면 배가 아플 때가 많아요. 위가 좋지 않다는 거죠.ㅋ

국산밀로 만들었군요. 품질 좋은 밀가루 같네요. 선물용이라서 리본 모양도 예쁘게 되어 있어요.

 

 

반은 냉동실에 보관했어요. 다 못 먹으니까요. 냉동실에 보관한 뒤에 나중에 먹으면 맛있어요. 맛도 똑같고요.

64개 들어있어요. 호두가 신선합니다. 오래된 맛이 안 나서 좋네요. 호두가 아주 고소하네요.

너무 맛있어요. 많이 먹고 싶은데 참네요.ㅋ 선물용으로 맘에 듭니다.ㅎㅎ

 

64개입 20,000원이네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나머지는 냉동 보관하다가 먹고 싶으면 꺼내 놓은 뒤에 20분 정도 지나면 처음 맛으로 돌아온다고 하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