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쾌변하는법 쉬운 방법이 있네요

투명수채화 2020. 12. 15. 14:07

 

🔷️ 쾌변 하는 법 쉬운 방법이 있네요

 

 

쾌변 하는 법 쉬운 방법이 있네요.
지난번에 포스팅한 바디 닥터스 프로바이오틱스를 두달정도 먹고 있어요.
생각보다 효과 괜찮아요.
저렴하고 효과 좋아서 아주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유산균 부분에서 1위라고 하네요.
다 이유가 있었네요.ㅎㅎ
자세한 내용은 밑에 실어 놓을게요.
이거만 달랑 적기가 뭐해서 몇 가지 더 추가로 말씀드려 볼게요.


 


커피 = 달리기 선수들이 아침 훈련 전 흔히 쓰는 수법이다.
아침 일찍 따뜻한 커피나 차를 마시면 장운동을 독려할 수 있다.
따뜻한 온기뿐만 아니라, 커피에 든 카페인 역시 장운동을 자극하는 성분이다.


프로바이오틱 = 유산균 등 유익균을 평소에 섭취하면 도움이 된다.
소화기에 유익한 박테리아가 서식하면 복부팽만과 변비를 예방하고 쾌변 할 수 있다. 요구르트, 김치 등 발효식품에 유익균이 풍부하다.


= 몸에 수분이 부족하면 변비가 생기기 쉽다.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면 빠르고 쾌적하게 대변을 볼 수 있다.


지방 = 삼겹살 등의 동물성 지방을 말하는 게 아니다.
견과류, 아보카도, 올리브 등 '건강한 지방'을 적절하게 섭취하면 변을 더욱 부드럽고 편하게 배출할 수 있다.
채소와 과일 등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과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다.


운동 = 운동은 장에 직접적인 자극을 주기도 하지만, 전반적인 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걷기, 달리기, 자전거 타기 등의 운동이 쾌변에 도움이 된다.

(자료 : 코메디 닷컴)


 

🔷️ 마치며

 


먹는 것이 중요한 만큼 쾌변도 똑같이 중요해요.
연식이 좀 되니까 장 기능이 떨어지는지 예전만큼 쾌변 하는 게 어려워요.
변비약을 복용하는 게 한두 번이지 약이 잖아요.
화학약품이 몸에 이롭지는 않잖아요.
그리고 올리브 영 푸른 주스는 효과는 있지만요.
배가 부글부글해서 좀 힘들더군요.
저는 프로바이오틱스 덕을 좀 봤습니다.

쾌변 하는 법 쉬운 방법이 있네요.ㅎㅎ

 

 

2020/10/28 - [리뷰/생활용품] - 바디닥터스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 효과 좋아요

 

바디닥터스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 효과 좋아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쌀쌀해진 거 같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며칠 전에 바디 닥터스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을 주문합니다. 어제 오후에 도착합니다. 바디 닥터스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 효능

70-0124j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