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디안 잇몸케어 제품을 사용 중입니다. 이 제품을 거의 사용을 다해가서 뭘 주문할까 고민합니다. 

 

 

메디안 잇몸케어 제품이 맘에 들었습니다. 사용하면 깨끗하고 개운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조금 묽습니다. 조금만 덜 묽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맘에 들어서 이번에는 메디안 치석케어를 주문하려고 알아봅니다.

 

메디안 치석케어 상품평을 찾아봅니다.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다.
이를 닦고 나니 시원하다.
이 시대의 최고의 치약이다
개운하고 좋다. 상쾌하고 입안이 깨끗해진다.
알갱이로 인해서 치석이 조금 제거되는 느낌이다.
양치후 산뜻한 느낌이 든다.
치석 진짜 제거됩니다.
충치도 덜 생기고 미백도 잘되는 거 같다.

 

 

상품평을 찾아보니 맘에 드는데요.

 

 

검색을 잘해서 주문해야겠어요.

 

치약도 은근히 잘 없어지더군요.

 

 

넉넉히 구입해서 쟁여 두어야겠어요.

 

 

메디안 잇몸 케어는 알갱이는 안 들어 있지만 이 제품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메디안 잇몸 케어는 사용하면 개운하고 깨끗한 느낌이 좋습니다.

 

 

2080 치석억제보다 메디안 잇몸케어가 미묘하게 조금 더 좋습니다. 치약향은 2080 치석억제가 조금 더 좋습니다.

 

 

이를 닦고 치석 제거가 안되면 가끔씩 거슬릴 때가 있어요. 이를 닦을 때에 칫솔에 물을 묻히는게 아니라고 하네요. 그냥 치약만 올려서 닦으라네요. 알고 계시죠?

 

 

물론 1년에 한 번씩은 스케일링을 하러 갑니다. 그래도 평상시에는 치약으로 관리를 하고 싶어서 메디안 치석케어가 눈에 들어오네요. 찜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