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용품

NS 포대유청 꾸준히 먹어요

투명수채화 2020. 11. 6. 18:17

헬스 하시나요? 헬스 하는 분들이 즐겨 먹는 단백질 식품 엔에스 포대 유청 알아보려고 포스팅합니다.

 

 

이 제품은 저의 아들이 꾸준히 먹고 있는 단백질입니다. 제가 거의 주문해서 주고 있습니다.

 

 

맛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지금 먹는 거는 초코맛입니다. 

 

 

수십 봉지를 시켜서 먹고 있는데요. 중간에 다른 제품을 한번 시키고는 이 제품만 꾸준히 주문합니다.

 

 

 

NS포대 유청 WPC입니다. 농축 유청단백을 함유합니다. 원료는 미국산입니다.

 

 

제 아들은 운동을 꾸준히 하는데요, 요즘은 헬스를 하면서 닭가슴살과 단백질 ns포대 유청을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초콜릿 파우더향이 나는데요, 질리지도 않고 꾸준히 먹길래 어떤 제품인가 싶어서 이렇게 들여다봅니다.

 

 

하루에 2번을 물에다가 타서 마시는데요. 제 딸아이도 가끔 먹더군요. 맛있나 봅니다.

 

 

헬스 보충제인데요. 오빠가 먹으니까 먹고 싶은가 봅니다.

 

 

제 아들은 입맛이 밖에서 파는 음식에 길들여져 있어서 집에서는 맛이 없으면 잘 안 먹으려고 해서 가끔 힘듭니다.

 

 

 

입맛 까다로운 아이인데 이 엔에스 포대 유청은 먹기 편한가 봅니다.

 

 

지금까지 수십봉지를 시켰는데 질린다는 말이 없습니다. 아들한테 물어보니 맛도 있고, 가성비 좋고, 잘 섞인다고 합니다.

 

 

비타민, 단백질 이런 성분으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원료는 수입입니다.

 

 

그래도 운동을 꾸준히 하니까 다행이죠. 헬스장 관장님이 식단을 짜주는지 바바나도 꾸준히 먹고 있네요.

 

 

 

아미노산도 다양하게 함유합니다. 아미노산은 생물의 몸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기본 구성단위입니다.

 

 

이 제품은 예전의 포대 유청보다 조금 저렴합니다. 예전 꺼는 배송비 포함 34,000원 정도라면 이 제품은 31,000원입니다.

 

 

운동 후 단백질을 찾는 분은 이 제품 드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1일 30g 기준으로 보면은 단백질 1일 권장량 42%입니다. 2번 먹는 제 아들은 1일 단백질 권장량의 84%를 먹는 거네요.

 

 

 

 

제조원은 전주시입니다. 수입제품이 아닙니다. 원료를 수입해서 국내에서 제조합니다. 서늘한 장소 보관입니다.

 

 

1일 2회 섭취를 권장합니다. 1회 30g 하루 2번으로 계산하면 대략 한 달 섭취량입니다.

 

 

그러니까 수십봉지를 주문했었네요. 이 한 봉지는 33일 분량입니다. 그래도 운동을 꾸준히 하니까 계속 시켜 줘야겠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