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활성 비타민 B 컴플렉스 구입 후기

 


딸아이가 구내염으로 고생을 하고 있어서 주문한 활성 비타민 B 컴플렉스가 도착했습니다.
그래서 딸아이가 보이길래 빨리 먹으라고 했더니 벌써 다 나앗다고 하네요.ㅋㅋ
프로폴리스를 먹고 나은거 같아서 프로폴리스 효과 좋지?라고 하니까
딸아이는 오라메디를 바르고 나앗다고 하더군요.ㅋ
제가 볼 때는 복합적으로 효과가 있지 않았나 싶네요.


예전에는 삐콤씨를 오랫동안 가정 영양제로 복용합니다.
신랑이 주로 먹고 저도 가끔 먹었어요.
아는 의사가 간장약과 삐콤씨는 필수로 먹는다고 하길래 저희도 따라서 했네요.


삐콤씨는 처음에는 6천원을 했어요. 그리고는 지금은 3만 원대 이상 하는 걸로 아는데요.
효능이 좋아서 그런지 가격도 많이 올랐더군요.
그런데 저희는 비타민 C 1000, 비타민 B를 따로 주문해서 먹기 시작했네요.

 

 

▲ 가격 비교

삐콤씨 100정 약 3만원대
비타민 C 1000 100정 약 4천 원
비타민 B 100정 약 14,000원


성분에서는 조금의 차이는 있지만 대충 비교하면 비타민 C 비타민 B를 따로 주문해서 먹는 게 경제적이네요.

 

 

 

푸드 버킷 활성비타민 B는 90정 약 13,000원 가격으로 구입합니다.

비타민 8종과 미네랄 2종이 함유되어 있네요.

 

 

 

 

 

 

1일 1정 복용이네요.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라네요.

유통기한은 1년 넘게 남아 있군요.

제조원이 한미양행입니다.

 

 

 

 

배우 김선호가 광고 모델이네요.

 

 

 

 

△ 활성비타민 B컴플렉스 추천

 

1. 에너지 소모량이 많으신 분

2.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시는 분

3.  간편하게 한알로 건강관리하시는 분

4.  업무량이 많은 현대인

5.  다양한 영양성분 공급을 원하시는 분

6.  에너지 대사가 필요하신 분

 

 

 

 

알이 작아서 먹기 쉽고요.

빈 속에 먹어도 안 쓰리고 괜찮네요.

향도 좋습니다.

부지런히 먹으려고 하네요.

며칠 전에 백신을 맞고 몸에 가려움증이 조금 있었는데요.

이 활성 비타민 B 콤플렉스를 먹고는 가려움증이 거의 없어진 느낌이 드네요.

꾸준히 먹고 피곤을 싹 날려버려야겠어요.

 

 

 

 

반응형